ㅇㅇ

또 케이팝 아이돌들 데리고 동북공정 시도중인 중국 예능

음바페여친 2021. 10. 27. 15:53




작년에 한국전통 부채춤(feat.아리랑)을 조선족 전통춤이라 날조하면서 동북공정했던 중국 댄스예능...ㅇㅇ

이 무대로 최다득표 얻고 승리했다더니




최근 8월 초에 방영한 새로운 시즌4

주요패널들은 한경, 헨리, 왕이보, 레이
아따 라인업 다른 의미로 화려하다잉...^^




바로 어제자 방송분에서 또 한국 전통춤을
조선족 춤이라고 소개하면서 춤ㅋㅋㅋ

(무대 시작할때 뜨는 곡 정보에 한글표기 ㅋㅋㅋㅋ)



누가 봐도 한복 두루마기에 한복고름 아니냐고




바로 한경(전 슈주)네 팀이었음




그리고 이 무대의 안무를 모두 짰다는 장본인
(한경과 대학동문이라고 함)

근데 본인왈 "나는 몽골춤이 더 좋다"<<<어쩌라고ㅋㅋㅋ





이어지는 대환장스런 패널들의 심사평

왕이보 (전 유니크/한중합작그룹)


레이 (현 엑소)


헨리 (전 슈퍼주니어엠)


대학 동문과의 오랜만의 만남이라고 직접 한국전통무용
(조선족춤 아니야^^)까지 같이 선보이는 한경



패널들 반응


근데 상대팀한테 개발리고 패배함ㅋㅋㅋㅋ




근데 웃을 일이 아님

상대팀은 위구르족 전통춤을 중국의 신장 소수민족
전통춤이라고 췄기 때문


(중국은 위구르족 학살, 노동착취, 장기밀매, 성폭행 등의
탄압 의혹으로 국제사회에서 압박받고 있는데 모르쇠 중)




여러모로 총체적 난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단은 각자의 몫이라고 하니 보다
객관적으로 판단하라고 영상 올려두겠음

https://youtu.be/5pzQjlPsyhI

 


이거 여자댄서 버전 패널들이라고 발표된 라인업

빅토리아 (전 에프엑스)
텐 (현 N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