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전체보기 4055

중국에서 만든다는 중국판 탑건 근황

기존에 알려진 중국판 탑건 내용 류샤오스 감독이 연출한 '하늘의 왕(長空之王·영어명: born to fly)'이라는 제목의 영화에는 J-20 스텔스기와 주력 전투기인 J-16, J-10C 등 중국 최첨단 전투기가 등장합니다. '중국판 탑건'이라고 할 법한 이 영화는 서방의 견제 속에 중국 과학자와 기술자들이 스텔스기를 개발하는 과정과 시험 비행 파일럿의 애환을 담았습니다. 글로벌타임스는 "영화는 중국 최신 전투기들의 힘과 속도를 보여줄 뿐 아니라 당대 인민해방군 공군을 대표하는 시험 비행 파일럿들의 일과 삶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최신 전투기... 테스트 파일럿 어...... 이 내용 (탑건:매버릭 장면) 어... 기분탓이겠지... 그리고 이번에 올라온 예고편 움짤 어...... (86..

ㅇㅇ 2022.09.16 (1)

바이두피셜 중국의 자랑스런 문화유산

중국 최대 포털 바이두 공식피셜로 판소리는 조선족의 전통문화라고 선언함 조선족 판소리가 오리지널이고 한국 판소리는 근본을 잃었다고 주장함 중국 조선족 판소리라고 검색하면 영상들이 주루륵 뜸 판소리가 틀딱 문화 취급받아서 서서히 말라죽는 상황이었는데 짱깨들은 한국 거라면 무조건 환장해서 훔쳐가지 않으면 뒤지는 병이라도 걸렸냐 - 김치·손흥민 우기던 中, 이번엔 판소리…"조선족 문화는 우리 것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8/0004754736?sid=102 한국의 전통 문화인 판소리가 조선족 문화라는 중국 현지 주장이 나왔다. 김치·한복 등 한국의 고유 문화와 손흥민·윤동주 등 한국인의 기원이 자국에 있다는 황당한 주장에 이어 중국발 역사 왜곡이 잇따르는 모양새..

ㅇㅇ 2022.07.31

한국에 집착하다 못해 미쳐버린 중국 근황

출처 : 소주담 경제적 자유 제니가 본인 팬이라는 황대헌 선수 응원했다고 sns 테러 박신혜, 소녀시대 효연, 청하 등 한복입은 사진 올린 연예인들 sns 테러 나온 지 20년된 대장금을 이제와서 베끼는 최신 중드 또 다른 드라마.. 한국 반응 봤는지 이제 고름을 리본으로 안 묶음 우주소녀 성소 주연 드라마의 김장 씬 불과 몇년 전에는 중국인도 잘만 하던 큰절 (엑소 중국인 멤버 4명 모두 함) 어느 순간부터 중국인 아이돌 일제히 거부 한국인을 악역으로 만든 중뽕 쇼트트랙 영화 아이돌 엑소 레이를 내세운 항미원조(6.25 전쟁) 공연 역대급 자본을 투자한 항미원조 영화 (한국군 악마화) 한국군 때려잡는 항미원조 게임 6.25 전쟁은 우리나라에서 오랫동안 단골소재였지만 중국에선 국제법 위반하고 침공한 북한..

ㅇㅇ 2022.03.09

이번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짱깨들 멘탈도 같이 개박살남

무려 전세계 흥행수익 8억 7천만불 중 "중국 내수로만" 8억 5400만 달러라는 짱깨 영화 이 영화에서 오성홍기를 휘날렸더니 갑자기 아프리카 정부군 반군 모두 싸움을 멈추고 "중국인님"께서 지나가길 기다리고 마지막엔 중국 여권에 "중국은 중국인을 포기하지 않는다" ㅇㅈㄹ을 해놨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은 주 우크라이나 짱깨 대사관이 오성홍기 걸어두면 안전하다고 했다가 다음날 갑자기 오성홍기 치우고 중국인 아닌척 해라 ㅇㅈㄹ하질 않나 유사국가답게 자국민 대피고 뭐고 아무것도 안하다가 6000명을 전쟁터에 방치하질 않나 심지어 피난짐 옮기고 있었는데 중국인인거 들키고 군수물자 나른다고 오인받아서 총살당하는 짱깨도 있었음 중국인들 국격나락 소식에 멘탈 탈탈 털려서 지금 한국이 러시아 제재한다는 뉴스만 뜨..

ㅇㅇ 2022.03.09

새롭게 심각한 동북공정 시작하고 있는 중국 예능.jpg

프로그램 이름은 '중국조음' 중국 전자음악 오디션 프로그램인데 여기서 조선족이랍시고 나온 사람을 필두로 존나 심한 동북공정 진행중임 갑분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중국의 해하가를 갑자기 한국어 판소리로 열창 이 남자가 조선족이고 이 프로그램에서 온갖 한국문화 끌고와서 동북공정 하는중임 자막: 판소리-조선족 특유의 설창 예술이라면서 설명 (아래부터 한국프로아님)(중국프로임) (옷에 써진 글자 한글임)(빡침주의) 무대에서 무려 옹헤야에 농악무를 함^^ 농악무는 한국에서 한반도 제천의식부터 농악의 형태가 있을 것으로 예상될 정도로 아주 역사가 깊은 한국의 전통 문화임 이거 무형문화재다 우린 이걸 보호하고 전승해야한다^^... 이건 노동가고 우리 조상들이 노동할때 리듬맞춰서 했던거다 이 상모돌리기 하는거는 조선족이..

ㅇㅇ 2022.01.11

작년 5월에 방영 시작한 송나라 배경 중국 드라마 의상 ㄷㄷ

안귀서창월(雁归西窗月) 1화 장면 유튜브에 영상도 있음 https://youtu.be/O644u7CcYkk?t=190 어느 중국 네티즌의 양심고백 https://m.weibo.cn/status/4640799402756383 "여주인공 의상을 보고 든 생각은 한국인이 이걸 보면 분명히 말이 나올 것 같더란 거임. 송나라에 이런 의상은 없었고 당시 문화재나 기록에 상의가 이렇게 짧은 거 없다구."

ㅇㅇ 2022.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