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이번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짱깨들 멘탈도 같이 개박살남

음바페여친 2022. 3. 9. 14:35


무려 전세계 흥행수익 8억 7천만불 중 "중국 내수로만" 8억 5400만 달러라는 짱깨 영화 <전랑2>

이 영화에서 오성홍기를 휘날렸더니 갑자기 아프리카 정부군 반군 모두 싸움을 멈추고 "중국인님"께서 지나가길 기다리고
마지막엔 중국 여권에 "중국은 중국인을 포기하지 않는다" ㅇㅈㄹ을 해놨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은 주 우크라이나 짱깨 대사관이 오성홍기 걸어두면 안전하다고 했다가
다음날 갑자기 오성홍기 치우고 중국인 아닌척 해라 ㅇㅈㄹ하질 않나
유사국가답게 자국민 대피고 뭐고 아무것도 안하다가 6000명을 전쟁터에 방치하질 않나
심지어 피난짐 옮기고 있었는데 중국인인거 들키고 군수물자 나른다고 오인받아서 총살당하는 짱깨도 있었음

중국인들 국격나락 소식에 멘탈 탈탈 털려서 지금 한국이 러시아 제재한다는 뉴스만 뜨면 좀비떼처럼 한국 욕하는 리플달고있음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 병신같이 대처한건 지들 정부인데 왜 단체로 한국에 화풀이하고 지랄임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그렇다고 이번 기회로 중국인들이 현실을 자각하고 변할 일은 없음
이새끼들은 어디까지나 "유사국가"의 14억 바퀴벌레 "짱깨"들이니까


写这篇文章的人和所有评论这篇文章的人都热烈地支持中国政府披露天安门事件,中共政权的崩溃,中国民主化以及台湾,香港,澳门,维吾尔,新疆,内蒙古和东北三省的独立。 이 글을 쓴 사람과 이 글에 댓글을 작성한 모든 사람은중국 정부의 천안문 사태 진상 공개와 중공정권붕괴, 중국의 민주화, 대만과 홍콩, 마카오, 위구르, 신장, 내몽고, 동북3성의 독립을 열렬히 지지합니다.



ㅊㅊ ㄷㅁㅌ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