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중국의 정신나간 댄스배틀 예능 최근 근황.jpg (feat. 동북공정 어게인)

음바페여친 2021. 10. 27. 15:47

작년에 한국전통 부채춤을 조선족 전통춤이라며 날조하면서 동북공정했던 짱깨댄스예능...ㅇㅇ


이 무대로 최다득표 얻고 승리했다더니






최근 8월 초에 방영한 새로운 시즌4,


주요패널들은 한경, 헨리, 왕이보, 레이
아따 라인업 다른 의미로 화려하다잉...^^





바로 어제자 방송분에서 또 한국 전통춤을 조선족 춤이라고 소개하면서 춤ㅋㅋㅋ


(무대 시작할 때 뜨는 곡 정보에 한글표기 ㅋㅋㅋㅋ)





누가 봐도 한복 두루마기에 한복 고름 아니냐고 시발 것들아ㅋㅋㅋㅋㅋ




는 저 시발것들은 바로 한경(전 슈주)네 팀이었음

그렇다고 합니다 ㅅㅂ





그리고 이 무대의 안무를 모두 짰다는 장본인 (한경과 대학동문이라고 함)

근데 본인왈 "나는 몽골춤이 더 좋다"<<<엊허라고ㅋㅋㅋ



이어지는 대환장스런 패널들의 심사평

왕이보(동북공정)




레이(엑소집둘기, 동북공정22)




헨리(전 슈퍼주니어엠, 동북공정333)

 

 

대학 동문과의 오랜만의 만남이라고 직접 한국전통무용 (조선족춤 아니야 씨발들아^^)까지 같이 선보이는 한경




리고 한경에게 아부하는 동북공정1과 동북공정22




일로 가만있나 했더니 역시 젤 먼저 마중나가 한경에게 아부하는 동북공정333




근데 상대팀한테 개발리고 패배함ㅋㅋㅋㅋ



근데 웃을 일이 아님

상대팀은 위구르족 전통춤을 중국의 신장 소수민족 전통춤이라고 췄기 때문




근데 웃을 일이 아님22

위구르족 전통춤이랑 한국전통춤 무대 둘 다 일본인 댄서가 껴있기 때문





여러모로 총체적 난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단은 각자의 몫이라고 하니 보다 객관적으로 판단하라고 영상 올려두겠음

https://myoutu.be/5pzQjlPsy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