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NCT 외국인 멤버들의 특징

음바페여친 2020. 10. 26. 11:51

엔시티 드림 런쥔

1. 갈림성 출신 연변족 런쥔

길림 여행 갔을 때 꼭 가봐야 할 곳으로 백두산을 장백산이라 부르며 언급

동북공정에 거리낌 없음

 


2. 일본인 유타

엔시티 리얼리티에서 멤버들을 오사카성에 데려감
(오사카성= 조선 침략자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거주 성)

혐한 유투버와의 친분

논란 이후 sns 언팔했다고 하나 그 후에 버블로 혐한 유튜버의 유행어를 사용함

 

 

 


3, 홍콩인 루카스

선정적인 옷 착용

하나의 중국

 


4. 중국 출신 쿤

하나의 중국

 

5. 중국 출신 윈윈

하나의 중국

 

 

 


6. 중국 출신 샤오쥔


7. 마카오 출신 핸드리

하나의 중국

 

 


8 대만 출신 양양

하나의 중국


Wayv는 태국인 멤버 텐을 제외하고 전부 하나의 중국 지지글 올림

 

 

마지막으로 그 외국인들이 만든 환장의 콜라보

한국 음방에서 중국어 일본어로 노래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