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ㄴ

[스크랩] [지겹다진짜] 해태제과 `구운감자 허니치즈` 출시 / 오리온 `오!감자 허니밀크` 출시

음바페여친 2015. 2. 27. 19:21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해태제과가 달콤한 아카시아꿀과 크림치즈로 맛을 낸 '구운감자 허니치즈'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구운감자 허니치즈는 최고의 브랜드파워를 자랑하는 해태제과의 허니버터칩 노하우를 그대로 접목해 만든 달콤한 감자스낵이다. 


구운감자 제품 특유의 바삭한 식감은 물론 씹을 때 입안에서 부드럽게 퍼지는 크림치즈와 국내산 아카시아 벌꿀의 풍부한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구운감자 허니치즈는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서 바삭하게 구워내 일반적으로 스낵이 가지고 있는 느끼한 맛 대신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살렸다. 달콤한 과자를 즐겨 찾는 20∼30대 입맛은 물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틱형 제품을 선호하는 여성고객들에게도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리온이 ‘오!감자 허니밀크’로 허니 감자칩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스낵계에 불고 있는 ‘달콤 트렌드’에 ‘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더해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맛을 탄생시켰다고 오리온은 전했다. 


기존 제품보다 과자의 크기가 커져 더욱 바삭하면서도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이 특징이다. 


이른바 '허니팁 경쟁'은 해태제과의 허니버터칩, 농심의 수미칩 허니머스타드에 이어 이번 오리온 신제품의 가세로 제과업계 경쟁이 한층 뜨거워질 전망이다.


오리온은 지난해 7월 업계 최초로 출시했던 달콤한 감자 스낵 '포카칩 스윗치즈맛'과 함께 달콤한 감자스택 시장에서 선두 자리로 올라서겠다는 전략이다. 


오!감자는 가운데 구멍이 뚫린 스틱형 감자스낵으로 1999년 출시 이후 ‘맛도 모양도 별난 과자’라는 컨셉으로 국내뿐 아니라 중국, 베트남 등 해외에서도 지난해에만 24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윤현호 오리온 홍보팀장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유행한 달콤 트렌드를 예의주시하면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개발했다"며 "달콤한 꿀에 우유를 더해 매력적이고도 새로운 맛을 느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소울드레서 (SoulDresser)
글쓴이 : 비스투핏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