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스크랩] 가성비웨딩만큼 싫은 한남방식의 프로포즈.jpg

음바페여친 2017. 1. 18. 00:59

 

 




가성비웨딩은 흔하지않지만 (보통 식장에서 하니)

한남프로포즈는 존흔문 ^^!!!!!!!!!!



내가 생각하는 프로포즈:

호텔에서 비싼밥 먹다가 서프라이즈로 다이아반지 받는것 




서프라이즈!!!!!!!!!!


프로포즈 -> 결혼이야기 이 순서!







요즘 한남들 프로포즈

우리 결혼해야지? -> 식장,스드메 다 하고나서 -> 프로포즈이벤트





좆같은 풍선...촛불.. ㅡㅡ 


분홍풍선이랑 촛불 글씨만 봐도 뒷목 잡을것같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전 진짜 이렇게는 결혼 안하고싶긔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