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ㄴ

[스크랩] [네이트판] 다음카페 인기글 수준(혐오주의, 몰카주의)

음바페여친 2015. 6. 25. 22:36

 



 

 

 

 

 

 

저는 다음카페 어플 설치해서 인기글만 봄

 

"다음카페 인기글"은 다음에서 여러 카페들의 인기글을 모아 50위까지 정리해놓은 걸로, 시간마다 새로 업데이트 되고 다음카페 어플만 설치하면 누구든지 초딩이든 유딩이든 걍 다 볼 수 있는 글임

 

가끔 저 ㅇㅈㄱㅌㄱ카페에서 여자아이돌글에 성희롱 댓글같은게 많아서 글 클릭시 저 카페글이면 바로 뒤로가기를 누르는데

 

오늘 다음카페 인기글에 저 카페에서 또 일반인 몰카 글이 올라오고 노출된 댓글 대부분이 그런 글에대한 비난이나 문제지적이 아니라 몰카글을 즐기는 댓글이었음

 

진짜 역겨운데 어디 가입된 데가 없어서 네이트 판에 씀

 

다른 다음카페나 다른 커뮤니티로 맘껏 퍼가주세요

 

진심 개역겨움

 

 

 

 

저 인기글에서 44번 글입니다. 제목은 "센스쟁이군인여친"

 

 

 

 

 

 

 

 

 

 

군대 면회 온 일반인 여자의 치마 속 몰카를 찍어서 올린 글.

 

더 어이없는건 글 밑에 문제시 빛삭이라는 원문 글쓴이의 코멘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가 없을 거라고 생각하고 몰카사진을 올리고 문제시 빛삭이라는 글을 쓴거 진짜 코메디

 

 

 

 

 

 

 

 

 

 

 

 

인기글에는 댓글이 전체다 보이는게 아니라 먼저 올린 순으로 몇개만 보이지만, 열개가 넘는 댓글 중 몰카지적을 하는건 단 두개뿐

 

나머지는 전부 역겨운 댓글뿐

 

 

 

다른 곳으로 맘껏 퍼가세요

 

개역겨움

 

 

 

 

 

http://pann.nate.com/talk/327511708

출처 : 소울드레서 (SoulDresser)
글쓴이 : 사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