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스크랩] 미국 식료품 매장.jpg(살찌는소리...)

음바페여친 2014. 2. 19. 22:35

 


 

 

 

해산물 섹션입니다. 육류 판매하는 곳 보다는 작은 편입니다.

 

 

 

해산물, 어류 싫어 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튀긴 음식은 대부분 좋아하니 이런 새우튀김 종류도 많이 팝니다.

 

 

 

살아있는 랍스터를 판매하는 곳 입니다. 요리 하기 난감할 듯 하네요.

 

 

아메리칸의 주식인 육류 코너 입니다. 으리으리

 

 

 

고기를 파운드당 얼마 정도로 계산하는 방식으로 판매하기도 합니다. 한덩어리 사면 몇주는 배부르게 먹을 양이네요.

 

 

 

 

 

버거나 샌드위치에 바로 넣어 먹을 수 있도록 잘라진 고기를 팔기도 합니다. 편리하네요.

 

 

 

 

 

 

 

 

 

 

 

 

그냥 마쉬멜로우가 아닌 촤컬릿 마쉬멜로우네요. ㅎㅎ

 

 

 

 

 

 

치즈향이 듬뿍 나는 치즈-잇 과자입니다. 한국 집더하기에도 파니 꼭 한번 드셔보세요!

 

 

 

 

 

 

 

 

 

 

 

 

 

 

 

씨리얼이 한국에 비해 저렴하고 다양해 아침식사로 좋습니다. 우유도 또한 저렴!

 

 

 

 

 

 

 

 

 

 

유제품 코너입니다. 우유, 치즈, 요거트, 아이스크림 등 판매중.

 

 

 

 

 

 

아이스크림이 저렴하게 판매중입니다. 살찌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요.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꼭 드셔 보세요!

 

 

 

 

출처-루리웹

 

 

 

저 미국에서 태어났으면 몸무게 2배는 더 나갔을것같긔....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