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중국 지지하는 글 올린 케이팝 아이돌들

음바페여친 2020. 10. 19. 08:06

 

라이관린 (대만인) - 하나의 중국, 홍콩 경찰 지지

 

 

 

 

 

 


잭슨 (GOT7, 홍콩인) - 남중국해, 하나의 중국, 홍콩 경찰 지지



 

 

 

 

 


우기 ((여자)아이들) - 하나의 중국, 홍콩 경찰 지지




 

 

 

 


빅토리아 (f(x)) - 남중국해, 하나의 중국, 홍콩 경찰 지지


 

 

 

 


레이 (EXO) - 남중국해, 하나의 중국, 홍콩 경찰 지지


 

 

 

 


주결경 - 남중국해, 하나의 중국, 홍콩 경찰 지지


 

 

 

 

 

 

 

 

 

 


준, 디에잇 (세븐틴) - 남중국해, 하나의 중국, 홍콩 경찰 지지

 

 

 

 

 

 

 



 

 



 

 


(왼쪽부터) 성소, 미기, 선의 (우주소녀) - 남중국해, 하나의 중국, 홍콩 경찰 지지

 

 

 

 

 

 

 


옌안(펜타곤) - 하나의 중국, 홍콩 경찰 지지

 

 

 

 

 

 

 


(아이돌은 아니지만) 프로듀스 X 101 출신 연습생 토니, 위자월 - 하나의 중국, 홍콩 경찰 지지 (토니는 중국계 캐나다인)

 

 

 

 

 

 

 


샐리 (구구단) - 홍콩 경찰 지지




 

 

 

 

 


루카스 (NCT, 웨이션브이, 슈퍼엠) - 하나의 중국, 홍콩 경찰 지지

 

 

 

 

 

 

 

 


헨드리 (NCT, 웨이션브이) - 하나의 중국, 홍콩 경찰 지지

 



 

 

 

 

 


양양 (NCT, 웨이션브이) - 하나의 중국, 홍콩 경찰 지지




 

 

 

 

 


쿤 (NCT, 웨이션브이) - 하나의 중국, 홍콩 경찰 지지




 

 

 

 

 


윈윈 (NCT, 엔시티127, 웨이션브이) - 하나의 중국, 홍콩 경찰 지지




 

 

 

 

 


샤오쥔 (NCT, 웨이션브이) - 하나의 중국, 홍콩 경찰 지지

 

 

 

 

 

 

 

 

 


웨이션브이는 태국인 멤버 텐을 제외하고 팀,개인sns로 전부 올림




 

 

 

 


헨리 - 남중국해, 하나의 중국




아이돌은 아니지만 우효광, 차오루도 중국 지지함.

해체하고 중국 가서 케이팝 아이돌은 아니지만 미쓰에이 페이도 중국 지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