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서양 발렌타인데이 풍경글에 댓글을 보고 충격먹고 찌는 캡쳐 글

음바페여친 2017. 2. 17. 02:25

 

 

 

 

 

 

한국에서 이런 풍경을 본적이 없어서 사진들이 비현실적이고 꿈같게 느껴지고 너무 부럽고 진짜 저곳은 저럴까..?

막연한 의구심도 들면서.. 스크롤을 내렸는데 댓글을 보고 충격먹고 "한일 빼고" (심지어 중국도 남자가 주는 날이라고 함)

와 진정 세상은 이렇게 돌아가는구나 현타 와서 쩌는 글....

 

 

 

 

 

 

 

 

 

 

 

 

 

 

격공하는 한국 현실

 

 

 

 

 

해외에선 발렌타인데이는 연인의 날인데 한국은 여권도 최악인 주제에 일본문화 고대로 베껴와서 여자가 남자들한테 뭐 줘야하는 이상하고 황당무게한 문화로 변질 ㅎㅎㅎㅎ

게다가 한남들은 정신 못차리고 초콜릿보다 태블릿PC 갖고 싶다고 광광대는 현실....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