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박보검팬들이 요즘 후려치는 5명의 남배우들.JPG

음바페여친 2016. 9. 12. 12:15

더 있는데 기억 못하는걸수도 있소
원출처 삭제하고 비교글은 퍼트리고
요즘 박보검팬들
구르미 흥한 후 종특인 후려치기 패턴이오

++비교해서 묶는것도 후려치기 같소^^
깎아내리는것만 후려치기라고 한거 아닌데요^^
급이 다른데 묶어서 박보검 올려치기 하는게 상대급 후려치기가 아님 뭔지^^

현우야 신인급이라 제치더라도
나머지 배우들이랑 성공한 급이 다른데 존트 비교하고 같은급으로 묶더오 이것도 후려치기가 아님 뭐요? 원글 삭튀하고 아닌척 존많문이라고요
본인이 엄청 느껴진다고요


김생수
드림하이~해품달 이상으로 응팔~구르미 포텐 터졌다고 후려치기
드림하이랑 해품달은 평범한 연출작가한테서 김수현이 살아남은거라고 생각하오만?
박보검 평타로 연기하긴 하지만 응답시리즈빨 유정이+구르미연출빨 무시못하고요



송중기
같은 소속사 묶기 영업에 이용 엄청당하고
같은 도미노여도 광고 사진 송중기는 늘 못찍는다면서 은근 후려치기하오
배우의 본업은 광고가 아니오만?




이종석
성시경 좋아해서 웃자고 인스타에서 한 농담에 죽자고 달려드는 박보검 팬들 ㅋㅋ
성시경 구르미 오스트 기사 날때무터 저 인스타 가져와서 이종석 애잔하다고 머리채 엄청잡소
배우는 작품속 연기가 중요하지 오스트 가수는 아무 상관 없소만?



이현우
데뷔때는 이현우 닮은 박보검이었는데 이제 박보검 닮은 이현우가 됐다면서 현우 무지하게 잡더구랴 ㅋㅋㅋ 비교 안하면 이 빠들은 영업이 안되나보오




유아인
소소하게 손으로 비교도 하더오 ㅋㅋ
유아인 단풍손인데 박보검은 손 남성적이고 예쁘다고 후려치기 하더오 ㅋㅋ
손으로 연기 합니까????ㅋㅋㅋ







그리고 못난 류씨랑 얼굴 비교는 예전부터 하던데 그건 인정하오 ㅋㅋ
잘생겼구라 얼굴도 손도 .. 네..^^






인성영업 오지게 하는데 모를이오
공공장소에서 빤스 가지고 도망가고
사이비보다 클럽과 술 먹는게 훨 건전한데 나빼썅 오지고요??? 음주가무가 사이비보다 낫소만.
사이비 올려치기 하려고 한국 기독교 전체 싸잡아 비난하고요?


구르미 재밌는거 인정하니까
박보검 본인만 영업하시오 비교글 올리고 원출처 삭제하고 퍼트리기 그만좀 하시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