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ㄴ

[스크랩] 이번 추석 네이트 로고(혈압주의).jpg

음바페여친 2015. 9. 28. 10:23


 

 

많은 사람들이 귀향길에 올랐던 토요일(26) 낮 사이트 로고



모바일 로고



?


역지사지?


음식만드는 일 온갖 잡일 몰빵하는걸로 모자라 운전까지 하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역지사지라니까 음식 남자가 대신하는 장면도 나올까봐 기다려보았읍니다



그러나..



현재(27일 밤) 네이트 로고





첫번째 로고에서 이걸로 바뀐 후 쭉 이 로고 유지중ㅎ 

실질적인 고생은 여자들이 다하는데도 운전 엄살피우는건 우쭈쭈해줘야하고요?ㅋㅋㅋㅋㅋ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