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ㄴ

[스크랩] 매일우유 새로 바뀐 로고, 패키지

음바페여친 2014. 10. 17. 16:11

 

 

오늘 홈플러스 갔는데 바꼈다오 쇟은 전이 나은거 같소만..

로고도 바꼈구랴

 

매일유업, '저지방 고칼슘' 우유 라인 세분화

 

 

▲ 매일우유가 새롭게 내놓은 4종류의 ‘저지방&고칼슘’ 우유 라인. (사진=매일유업 제공) 주정헌 인턴기자 jgh3021@newsishealth.com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를 4가지 종류로 세분화해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일반적으로 3% 이상의 유지방이 있으면 일반우유라고 부르며, 유지방 함량이 2.6% 이하일 경우 저지방우유라고 한다.

우유를 마시기 시작하는 만 2세 이상의 유아부터 성인까지 일반우유 2~3컵을 마시면 하루에 필요한 지방량의 절반이 채워지고, 저지방우유로 바꿀 경우 하루 지방 필요량의 1/3 정도를 채울 수 있다.

매일우유는 '저지방&고칼슘 2%'의 출시와 함께 무지방(0%)부터 저지방(1%, 2%), 일반우유(4%)까지 세분된 라인을 보유하며 저지방 우유에 대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갓 짠 원유의 신선함을 담은 '오리지널 ESL'은 매일우유만의 ESL 시스템을 적용해 우유, 우유 팩, 우유 팩 속의 공기까지 3중 관리해 풍부한 영양소를 신선하게 마실 수 있다.

매일우유 관계자는 "미국, 영국, 캐나다 등 외국 시장에서 이미 백색 우유가 2%, 1%, 0% 등으로 세분되어 있다"며 "국내에 '저지방&고칼슘 2%'를 출시함으로써 우유 시장의 다양화를 실천해 국민 건강에도 이바지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뉴시스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출처 : 쌍화차 코코아
글쓴이 : HAIM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