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별 연령별 비만율, 30대 남성, 제일 뚱뚱하고 운동 안해…흡연율도 최고

음바페여친 2014. 1. 20. 23:00

30대 남성은 운동도 잘안 하면서 담배까지 많이 피우는 것으로 조사됐다.

25일 건강진 주요지표를 담은 건강보험공단의 '2012년 건강검진통계연보'를 보면, 30대 남성은 다른 성·연령대에 비해 비만율(41.1%)과 흡연율(52.8%)이 가장 높고 중등도 신체활동 실천율(5.7%)도 남성 중 가장 낮았다.



http://www.kyeongin.com/news/articleView.html?idxno=795443





지난해 건강검진을 받은 1천5백만 명 가운데 1/3은 비만이었는데, 30대 남성의 비만율이 41%로 가장 높았습니다. 
사회생활이 왕성해 술과 고열량의 음식을 접할 기회는 많은데, 정작 운동량은 70대 노인들보다도 적었습니다. 
특히 30대 남성들은 2명 중 한 명꼴로 담배를 피워 가장 높은 흡연율을 보였습니다. 

http://imnews.imbc.com/replay/2013/nwtoday/article/3390254_12391.html





흡연·비만·운동부족···30대 남성 건강관리 ‘빨간불’


성별 연령별 비만율, 30대 남성, 제일 뚱뚱하고 운동 안해…흡연율도 최고


30대 남성, 건강관리에 가장 소홀…흡연·비만율 가장 높고 운동 안해


30대 남성 건강상태 위기, 흡연·비만율 최고 … 운동량 적어


30대 남성 건강관리 적신호…비만·흡연율 최고


30대 남성 흡연·비만율 1위…만성질환 주의해야


30대 남성 건강 습관 '최악'…흡연·비만율 높아


30대男, 흡연율·비만율 가장 높고 운동은 안 해


성별 연령별 비만율, 3-40대 남성 최고치 '41.1%'


대한민국 30대 남성, 40.6%가 비만 다이어트 스트레스, 해결책은?


"건강 취약계층 30대 남성, ‘피부 건강’도 비상"











저러면서 30대 여자 꺾였다 드립하고 남자는 30대부터 핀다 드립 한 거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면서 여자들 가격 후려치기 하기는...역겹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걸 좀 보고 느껴라.. 자기 객관화 안되는 인간들아

이런 주제에 어린 여자 밝히고 성매매하고ㅋㅋㅋㅋ 그 좋아하는 매춘하려면 체력 좋아야하지 않긔..? 모를ㅋㅋ

그래서 체력바닥이어도 무조건 오빠 최고라고 해주고 돋 뜯어가는 술집여자들을 그렇게 찾아가나보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남자 30 넘어가면 다 아저씨같긔 40대랑 구분이 안가쟈나

 

그게 또 유전적인건 아닌게 운동 잘하고 관리 잘한 30대는 성숙한 매력이 있어서 20대 보다 더 멋있긔

근데 그런 30대 남자가 별로 없다는게 함정..
그래놓고 뭘 여자는 어쩌구 저쩌구 ㅋㅋ 제발 본인들 주제파악 좀 제대로 하길

여기에 머리까지 벗겨지쟈나;;; 왜 자꾸 원빈 차승원같은 모태 존멋남들한테 자기를 빙의하냐긔;;; 진심 주제파악 못하는 거 같긔

20대 후반부터 점점 찌기 시작하더니 남자들 30대 되서 운동 꾸준히 하거나 식단관리 하는 사람을 못봤긔...

우리나라 남자들 관리 좀 했으면 좋겠긔 30대 후반 노총각이 자기가 잘 먹힌다고 생각하더라긔

슈퍼마리오같이 짱딻막해서 배 나온 아저씨인데 자기 혼자 근자감 쩔어서 ㅉㅉ

이 글 여초에 올라왔을 때 댓글 그다지 많지 않았다긔.

근데 반대로 여자들이 운동 안 한다는 데이터 나왔으면 남자들 댓글 폭발했을 거라긔.

남자들이 하도 여자들 운동 안 한다 비웃어대서 둘 중 하나는 관리하나 했더니 둘 중 하나가 비만이라니 얼척없긔.

여자들이 넘 착해서 남자들이 진화가 안 되는 거 아닌가하는 느낌까지 들긔.

이래서 괜히 여자들 나이 가지고 그러는 건가 싶긔 열폭 때문에...

솔직히 남자들은 관리하는 일부 남자들 빼곤 이십대 중반부터 훅 가고 여자들은 관리하고 워낙 점점 뷰티에 대한 노하우가 늘어서

점점 이뻐지거나 세련되어지니 지들 눈에는 이해가 안갈 거긔 물론 여자 나이 지적 하면서 지들은 관리 안하는 남자들을 말하는 거긔

지적 할 거 없어서 여자 나이로 지적하며 열폭 하지 마시고 니들이나 관리하길...

관리 좀 하시긔 여자 나이가지고 지랄하지 마시구요 이 아저씨들아

진짜 남자들도 관리 좀 했으면 좋겠긔 여자한테만 잣대 들이대지 말고 본인 거울주터 지댜로 좀 보라긔...

계속 저러고 살다가 40대 넘어가고 갑자기 한번 크게 아프고 나서 그 뒤로 겁 먹고 살겠다고

아둥바둥 운동 시작하는게 우리나라 남자들 현실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