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자가 없어서 여자들이 결혼을 못할 지경

음바페여친 2013. 11. 23. 23:00

 

 

 

 

 

 

 


ㅋㅋㅋ 또 정신승리 하겠군..ㅋㅋㅋ 여자 욕하면섴ㅋㅋㅋㅋㅋㅋ


아 그렇게 결혼에 관심이 없어서 매매혼을 쳐하나?

근데 외국에서 여자는 왜 돈 주고 사오긔?ㅋㅋㅋ

결혼은 관심없고 '매매혼'만 관심 있는가봉가 쓰레기들

돈 주고 여자 사와서 결혼하는게 누구더라

매매혼이나 하는 주제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이 결혼 '못' 하는 걸 또또또 여자가 눈 높아서 그런다고 남탓하는 꼴이 참 싫긔..

마치 지들이 초식남이라도 되는 것처럼 현실은 여자에 존나 환장하면서...

초식남이 뭔지나 알고 초식남이라고 해라. 성매매 밥먹듯 하는 지들이 무슨 초식남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자칭 초식남이란 분들이 그렇게 성매매랑 매매혼은 눈에 불을 키고 하시나봐요???????? ^^

일본 남자들 초식남 현상과 우리나라 초식남 현상은 다른데....

알싸 댓글에 일본처럼 될까봐 우려하는 남자들 많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들이 꿈꾸는 일본 여자들이, 일본내 초식남을 어떻게 만들어왔는지 알면 한국여자 된장녀니 그런 소리 못할텐데 ㅋㅋㅋㅋㅋㅋ

정신승리 대박이긔 ㅋㅋㅋㅋㅋ 일본 초식남이랑은 근본적으로 다른데 ㅋㅋㅋ 한국남자들은 절대 초식남이 아니긔~

그나마 일본 남자들은 자립을 빨리해서 지 몸 잘 챙기는데 과연 엄마들이 우쭈쭈 챙겨주는 한국남 니들이 될지 모르겠으나

여튼 정신승리 화이팅이긔 병신들은 그냥 결혼 안하고 사는게 더 좋은 현상 같긔ㅋ

차라리 초식남이면 좋겠긔ㅋㅋㅋ 까보면 여성혐오증에 걸려서 여자한테 공격성을 드러내며 여자 존나 관심 많은 한국남자 아니냐긔 어휴 존싫..

근데 이상한건.. 왜 이런 자료들은 항상 남자들이 만드는지 모르겠긔;;

진짜 저 자료가 사실이면 왜 정성스럽게 캡쳐까지 하면서 자료를 만드는 걸까?

꼭 장사꾼들이 들으란 듯이 [이거 마지막 남은 하나에요!!! 안사면 손해!!] 외치는 거 듣는 기분...

진짜 인기있는 템이면 가만 있어도 알아서 살 사람들이 줄 설텐데...

내 기억속에 여초에서 이런류의 고민? 걱정? 을 하는건 본적 없긔.

오히려 일베충 어떻게 피하면 될지, 결혼하기 싫은데 결혼하라는 압박을 어떻게 벗어날지에 대한 고민은 많이 봤지만...

남자들 이런식으로 여자들 세뇌 하는 것 같긔ㅉ

저게 사실이라면 다행이긔. 한국남자들은 결혼하지 말라긔. 한국사회에 아주 긍정적인 현상이긔~~

제발 결혼하지 말라긔 한국 여자한테 관심 좀 꺼라

고맙긔. 제발 그 결심 영원하길

그래 차라리 여자 인생에 피해 주지 말고 혼자 살라긔 남자들 ㅋㅋㅋㅋ

저들중 결국 나중에 나이들고 그때서야 동남아 어린 처녀들과 매매혼 하겠지...끝까지 결심한 거 지키시오 ㅎ

하긴 제목 맞는 말이긔 ㅋㅋㅋㅋ 남자는 많은데 괜찮은 남자가 별로 없긔 ㅠㅠ

멀쩡한 남자가 없어도 너무 없어서 결혼을 못하긔

일베 새끼, 성매매 하는 새끼만 걸러내도 결혼 할만한 남자가 없을 거 같긴 하긔.

성매매 하는 남자만 걸러도 결혼 할만한 남자가 훅 줄쟈나

거기다 술,도박,폭력등 기본적인 거 걸르고 개념이나 외모 능력이라도 볼라치면 괜찮은 사람 몇 안남쟈나

괜찮은 남자는 커녕 멀쩡한 남자도 별로 없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은 남자가 가뭄에 콩 나듯이 있자냐 진짜 기근이긔 기근... 아일랜드 감자대기근보다 더 심하긔 진짜.

결혼할 '준비'가 된 남자가 부족하긔~ 맨날 자기는 돈 없고 못생기고 찌질하지만,

시집살이 군말 없이 잘하고 맞벌이 하며 살림 육아까지 완벽하게 할 여자를 찾는 떨거지들만 잔뜩 있긔... ㅜㅜ

남자 진짜 너무 없긔.. 준비 안된 남자들이 너무 많긔... 개념남 찾기가 하늘에 별따기쟈나....

외적인 거 안본지 오래 됐긔 그냥 '개념'만 갖춰 달라긔... 근데 없긔.. ㅋㅋㅋㅋ

결혼하고 싶지 않으면 그냥 여자에 관심을 끄라긔 허상 만들어서 여성혐오 자료 배포하는 뻘짓 좀 그만하고

일본의 초식남 - 여자 관심 없음 여자가 걍 두려운 거임::연애가 너무 귀찮고 남의 일같음 /

결혼 할 생각하니 머리가 깨질듯이 아파온다....../ 그냥 프라모델 조립하고 게임하고 요리도 배움 / 성욕이 그닥 없음

한국남들이 느끼는 초식남 - 여자는 오지게 관심 많으나 주위에 여자가 없음. 한국여자들 종특땜에 결혼하기 너무 싫음

나는 돈빼고 완벽한데 여자들이 돈 밝혀서 나랑 안사겨줌 빡침. 된장녀 김치녀라고 욕해야지

옆나라 일본여자들은 참 순종적이지.. 아니다 여자하면 우즈벡이 최고지 라고 생각함

(이전엔 러시아였는데 러시아가 좀 잘살게 되면서 괜시리 맘에서 멀어짐)/ 주로 취미가 게임 /

성욕이 너무 왕성한데 풀데가 없으니 AV로 해결(AV
로 해결만 하면 차라리 양반이지. 성매매 전세계 2위 국가 어휴)

길거리에서 커피숍에 있는 여자보면 그냥 한심함 집에와서 인터넷에 한국여자 욕을 열심히 적는다 - 댓글 공감 받으면서 혼자 오르가즘 느낀다

친구 카카오스토리 들어갔는데 이쁜 여자 지인이 보인다 친구에게 소개 시켜 달라 조른다...

이거임 걍.. 초식남과 루저 모쏠을 구분 못하는 듯 ㅉㅉㅉㅉㅉㅉ

여자- 내 조건에 맞는 남자 찾아서 결혼하겠다

남자- 내 조건이 후지니 매매혼이나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