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BS 스페셜] 영국, 미국 남성의 데이트 비용 지불 인터뷰

음바페여친 2013. 10. 4. 22:30

 

 

 

 

 

 

 

 

 

42% 관계가 확립될 때까지 남자가 대부분 지불
26% 관계가 지속되는동안 남자가 대부분 지불
12% 남자가 전부 지불
19% 여자보다 많이 지불하지는 않음
1% 여자가 전부 지불해야함



 





이거보고 119위들은 뭐라고 할지 궁금하긔 ㅋㅋㅋㅋㅋㅋㅋ

남미도 남자가 다 내긔.. 더 심하긔. 자꾸 사준다는데 안받아서 항상 싸우는게 브라질이긔ㅋㅋ

외국여자들은 다 더치페이 하는데 한국여자만 더치페이 안한다느니 루머 퍼뜨리더만

하여간 한국 몇몇 열폭 남자들 진짜 얼척없긔

이런 건 또 안 퍼가겠지... 지들 보고 싶은 거만 보쟈냐...

한국남들이 한국여자만 더치페이 안한다고 욕 오지게 하다가, 그게 아니란 거 저렇게 들통나고 나니까

이제 여성혐오 신상 아이템으로 '길막' 들고 왔긔. 이젠 길막 한다고 욕하고 있긔. ㅋㅋ

여자들이 길에서 남들한테 안 비켜주고 길 막는다고 ㅋㅋㅋㅋㅋㅋ 한국여자 종특이라곸ㅋㅋ ㅉㅉ

길막? 어처구니가 없초ㅑ... 길빵이 더 싫거든?

남자 니네는 길에서 담배나 피지 말라긔~ 존나 또라이들인가봉가~

남자들은 종특은 길빵이면서ㅋㅋㅋㅋㅋㅋ 웃기긔 길막은 남녀노소긔


한국남자 종특 길에다 침 뱉는게 훨씬 드럽고 싫긔 지들이나 잘하지 여자들 지적질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