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요즘 한국남자들의 " 여성혐오 신상 아이템 "

음바페여친 2013. 11. 20. 14:30

스타벅스 커피더치페이, 명품백은 가라~~~

이제는 신상이다!!!!

 

 

 

 

 

1. 해외여행 가는 여자

 

 

 

 

 

 

 

2. 출산 후 산후조리원 가는 여자

 

 

 

 

 

 

 

 

3. 길막 (길거리에서 길막는 여자)
남초카페에 <여자들 '특유'의 짜증나게 만드는 '행동'> 이라며 올라온 글

 

 

 

 

 

 

 

 

 

 

 

ㅋㅋㅋㅋ까다까다 깔게 없어서 해외여행이랑 산후조리원 이라니..불쌍해서 눈물 날 지경이긔ㅋㅋㅋㅋㅋ

지메일 쓰고 미혼이면 종북 이라는 얘기만큼 근거도 없고 얼척도 없네 ㅋㅋ

미친 니들은 길에서 담배빵이나 하지 마라. 가래침 밷지 말고 진짜 드러워서

그리고 회사에서 담배쩐내 커피쩐내 콜라보 하지 말고 하는 짓도 드러워서 원

참나 맨날 술값 담배값에 돈을 써대니 여행 갈 돈이 없지...

산후조리원은 지네 엄마가 산후조리원 간다 했어도 저 말이 나올까...저 말이 나오면 후레자식인 거고... 참내

남이사 돈을 벌어서 해외여행을 가든 말든 무슨 상관이긔.. 산후조리원도 지 애 낳고 가는 것도 아닌데 왜 상관이긔...

도대체 왜 싫다싫다 하면서 여자한테 신경 쓰고 난리긔. 신경 좀 끄고 살아라.

저런 놈들은 현실에서도 제발 그렇게 말하고 다녀라 좀 ㅋㅋ 알아서 똥 피하게

근데 남자들이 길막 젤 심하지 않긔? 특히 출퇴근길에 복잡한데서 핸드폰 보면서 느긋하게 가는 사람들

대부분 모두의 마블 하고 있는 남자들이었긔 진짜 짜증나서..

살면서 내가 만나온 수많은 길막 양아치(남)들은 다 뭐였단 말인가...

길막 뿐이긔? 길 막고 담배까지 펴대면서 뭔 난리긔

해외여행이랑 산후조리원이 불법이라도 되긔??? 지들은 성매매로 불법 저질러가면서 돈 써대면서...뷰~~웅신들..ㅗㅗ

길막은 그렇다쳐도 1,2는 도대체 왜 까는 건지 모를...

해외여행이야 남자건 여자건 다 가는 마당에 굳이 콕 찝어서 여자만 깔게 무엇이며,

동양인들은 체형이 서구랑 달라서 애 낳으면 오래 쉬어야 하는게 당연한 거고,

옛날 어른들은 그렇게 안해서 몸 골골 대시는 건데 존나 뭣도 모르면서 무식이 병이긔...

해외여행은 내 주변 남자들이 더 가고 더 가고싶어들 하드만~ 그리고 지 새끼 낳아준 여자한테 그런 거 하나 못해주나 쪼잔하네

서양은 골반 넓고 애들 머리는 작으니 금방 회복 하는 거고 동양은 골반은 좁고 애들 머리는 커서 회복이 힘든 건데 참 별걸 다 가지고 까네

지 새끼 낳고 드는 돈도 아까우면 어떻게 살려고 저러나 싶긔. 그리고 길막? ㅋㅋㅋ 길담배빵이나 하지 말고 얘기해라~

그리고 길에 가래침 좀 작작 뱉으라긔 드러워 죽겠긔 진짜

그냥 여자들이 돈 쓰는게 싫은 듯. 요새는 해외여행 안 갔다오면 오히려 이상하게 보던데 대체 어떤 찌질한 남자들인지 ㅋㅋㅋ

그리고 산후조리원 안가고 집에 있으면 남편이 챙겨주나? 여전히 밥하고 살림하고 몸 축날텐데 누가 그러고 싶냐

산후조리원 가고 싶으면 니네가 임신해서 애 낳아 ^^ 마취하지 말고 꼭 자연분만 하길. 그리고 병원도 가지 말고 천장에 수건 매달아서 그거 잡고 애낳아라 ^^

븅신 찌질이들이긔.. 이런 생각하는 남자들을 절대 한국여자 만나지 말길★

진짜 한국남자들 날이 갈수록 찌질해지네... 이러다 찌질남들만 남으면 우짜긔

한국 열폭 종자들 존트 피곤하긔 진짜.. 관심 안 가져준다고 별 이야기를 다 지어내긔.

제발 한국여자한테 관심꺼라 ㅠㅠ 제에에에에에에발 외국여자랑 결혼해라 네??????????????????

남자들끼리 결혼하세요 여자는 혐오하면서 결혼해달라 사겨달라 징징징 ㅋㅋㅋ

어우 이제는 불쌍하긔....하다하다 별걸로 꼬투리 잡는 거 보니 진짜 주위에 여자들이 없다 못해 쳐다도 안봐서 열폭을 주체 못하는 느낌...

그렇게 싫으면 한국여자한테 관심을 끄라긔 싫은데 관심은 오지게 많고....... 진짜 안습이긔

이젠 안타까울 지경이긔 싫으면 만나지 말어~~ 저런면서 여자 사귀고 싶어서 안달하지

저딴 생각 가지고 있는 새끼들이 꼭 여자친구 없고 만나도 지같은 여자 만나긔ㅋㅋㅋㅋㅋㅋ

한국여자들은 뭐 한국남자 좋은 줄 아냐? 아니...한국여자만 아니라 전세계 여자들이 한국남자에 대해 알게 되면 싫어할 거다

그나마 한국여자니까 받아주는 줄 모르고 ㅉㅉ

주위에 평범한 남자들은 본인이 스벅가고 해외여행도 가고 다 한다긔

진짜 저런 남자들은 자판기 300원짜리 커피 사먹을 돈밖에 없고 국내여행 할 돈도 없는 열폭종자들이긔

정상적인 멘탈을 가졌으면 같은 남자가 봐도 창피 할 글같긔

제대로 정신 박힌 남자들이라면 저런 소리 안 지껄이겠지라 스스로 병신 인증

얘네들의 열폭의 근원은 만날 여자가 없다 이거 아니긔?ㅋㅋ

 

여성인구는 점점 줄어드니 만날 여자는 없고 여자들은 점점 잘나가는데 지들은 찌질하고.ㅋㅋㅋㅋㅋ

 

그러니 여자들이 외국인 만나니 거기에 또 열폭해서 김치녀 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니들끼리 만나긔 ㅋㅋㅋㅋㅋㅋ 존트 잘 맞겠네 여자 까면서 ㅋㅋㅋ삼일한도 서로 시전하고 ㅋㅋ

자국녀 이렇게 혐오하는 나라가 세상에 또 있을까?

다른건 몰라도 산후조리원 갖고 까는 남자들은 진짜 찌질하긔... 부모님 세대엔 조리원이 없었다고?

부모님 세대에 없었던게 한 둘이냐? 과거에 없이 살았으면 현대에 생긴 것도 누리지 말고 살아야 하나?

그래서 느네 어머니 할머니 나이 들어 고생하시는 건 안보이나 보지?

정말 옛날엔 그거 없이도 잘 살았다 이런류로 얘기하는 사람들이 제일 싫긔

그럼 현재에도 옛날처럼 아무 것도 누리지 말고 원시인처럼 살지 그러냐?

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만나면 일코하면서 아무 말도 못할 것들이 꼭 김치녀 김치녀 거리긔

1. 성매매에 죄책감 없는 한국남 2. 자기 주제 모르고 여성을 외모로만 평가하는 한국남 3. 여자에 대한 열등감과 피해의식으로 똘똘뭉친 한국남

남성혐오 신상 아이템이긔 나야말로 남성혐오 걸릴판이긔

ㅉㅉㅉ... 말도 안되는 이유로 여자들 혐오하는 남자들 보면 대부분이 남자들 쪽에서 지위가 낮고 그 열등감을 여자들한테 푸는 것 같긔.

남자/여자로 구분해서 여자를 하등한 존재로 인식하고 남자쪽에서 받은 열등감을 여자한테 풀며 자위하는 거긔~

그래서 저런 남자들 보면 이젠 화나기 보단 불쌍하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그냥 한국남자가 싫긔... 혐오증 생겼긔.... 느들끼리 잘 살길..........

미친 열폭 종자들ㅋㅋ 한국여자랑 만나지 말라긔. 저래놓고 여자 못 만나서 안달인 찌질이들ㅋㅋ

열폭이지 뭐겠긔 애잔하긔 더 잘난 같은 남자한텐 화내고 짜증 부리고 시비걸 용기도 없을 듯

저러면서 여자는 또 만나고 싶겠지....애잔

제발 한국여자랑 결혼하지 말고 능력되면 외국여자랑 하세요~

이런 글 쓰는 남자들은....

1)사회에서 여자들이 거들떠도 안본다 2)능력 없고 돈도 없다 3)고추가 나노고추다

제발 저런 미친 찌질이들 안 마주치고 안 만나고 살았으면 좋겠긔 저런 놈이랑 결혼 할까 두렵긔

한국남자는 거시기 크기만 119위가 아니라 정신상태와 외모도 전세계 꼴지긔

이제 맘대로 해라 욕하는 것도 질렸다. 개놈들... 니네같은 남자 안 만나믄 된다 ㅡㅡ

 

걍 혼자 살거나 니들이 그렇게 열폭하는 왕고추 외국인 만날테니 닥치라긔


한국놈들 찌질한 거 하루이틀도 아니고 그러려니 하는데 갈수록 병신력이 진화하니깐 깝깝하긔

앞으론 소개팅 나가서 1.유럽여행 갔다오기 2.산후조리원 비싼데 가기 이게 꿈이라고 필수로 얘길 해야겠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