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페이스북까지 점령 해놓은 119위들의 횡포

음바페여친 2013. 11. 16. 00:30

 

 

 

 

 

 

 

 

 

 

 

 

 

 

 

 

119위들도 문제지만 더 어이없는건 프사에 당당히 얼굴 까놓고 댓글 싸지르는 여자마초들
여자가 맞는지 의심스러울 정도
진짜 다른의믜로 여자들도 문제긴 문제구랴

----------------------------------------------




염병하고 있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휴 그냥 평생 독거해라 찌질대지 말고. 외국여자 만날 능력도 없으면서 참 ㅈㄹㅈㄹ

아니 그렇게 한국여자가 싫으면 혼자 살던지 아님 능력있음 외국 여자를 만나라...진짜 이런 글 볼 때마다 진심 혐오감 느끼긔...

저러면서 현실에선 여자 만나고 싶어서 소개 시켜 달라면서 지랄지랄 할 거면서 ㅋㅋㅋ

이런 애들이 정작 현실에선 여자랑 눈도 못 마주치쟈나...

면전에서는 조또 한마디도 못하는 것들이 진짜;; 어후 루저들

그냥 한국여자 만나지 말라긔.. 저렇게 싫은데 왜 만나려고 하는지 모를..

한국여자랑 결혼 안하면 되는 거 아니긔???

저렇게까지 까면서 왜 한국여자랑 결혼하려고 이빨 까고 되지도 않는 작업하고 다니냐긔

열폭도 정도가 있지ㅉㅉ 키보드 앞에서 여자만 까고 있으니 119위 소리 듣는 거긔

한국 여자들은 왜 이럴까? =  x  한국 여자들은 왜 나랑 안사겨주는 걸까? = o

쟤네가 저 지랄 하는 이유는 안 만나주니까 그러는 거긔 한국여자에 관심 없으면 저럴 일도 없을텐데

그냥 여자랑 안사귀면 될텐데

그렇게 여자가 싫고 따라다니면서 좋아요 쳐누르고 욕하고 하면 걍 안사귀면 되잖니

독거로 살아라 근데 그래도 여자는 사귀고 싶고. 근데 돈도 없어 외모도 안돼 심지어 인성도 쓰레기ㅋ

이런걸 누가 쳐다보냐 아무도 안 사겨주니까 이짓거리 하면서 돌아다니고 에효 불쌍타.

결국 사귀고 싶어 환장한 열폭종자 인증

여자는 사귀고 싶고 사겨주지 않으니ㅋ 에휴.. 애잔하긔ㅋㅋ

 

여자 좋아서 남자들끼리 모이면 여자 얘기만 해대는 놈들이~

여자들이 지 안봐주니까 지 잘못은 모르고 여자만 나쁜사람 만들려고 작정이긔ㅋㅋ

지들끼리 만나서 맨날 여자 욕이나 해대겠지

근데 여자들은 정작 만나서 열내면서 남자들 맨날 까고 그러진 않긔 왜냐면 찌질이들한텐 관심 조차 없기 때문이긔....

그렇게 싫으니까 한국여자 만나지마ㅋㅋ 제발 만나지 말아라 제발제발제발 한국여자랑은 제발 만나지 말아주세요^^

여자 만나지 말고 느그끼리 햄 볶으라긔

저 사람들끼리 사겼으면 좋겠긔~~ 서로 윈윈 일 것 같긔~~

그냥 저기 있는 남자들끼리 사귀면 진짜 돈도 반반씩 내고 군대 경험 위로도 서로해주고 이해100프로에

가사노동 주말에 떠맡지도 않고 친정, 시댁도 없고 진짜 파라다이스겠네 ^^ 끼리끼리 사귀고 사는걸 춫천드리긔. 모두를 위해서

더치페이하기 좋은 날씨는 개뿔 그렇게 더치페이가 좋으면 남성연대 운영비 좀 더치해주지 왜 안해줬냐 ㅉㅉ

아이구.....저런 아들 낳은 어머님들이 불쌍하긔...세상 밖에서는 찌질이인데 웹상으로는 대나난 평론가 납셨긔....

웹상에서는 나도 세상 정복했다 이것들아

진짜 애잔하긔...............불쌍한 인생들이긔

제발 저런 애들이 한국여자들 만나면 안된다긔... 생고생 시킬 쓰레기들.. 그냥 여자 사와서 결혼해라.

저런 남자들 지금은 한국여자들만 기피하지만 나중엔 세계가 다 기피할 거 같긔 벌써 일본녀들은 기피하고 있고

동남아 여자들도 실체 알고나선 기피하고 있긔 이젠 중국남자들도 자국여자는 결혼비용이 너무 많이 든다면서

동남아쪽으로 눈 돌리던데 동남아 여자들이 중국남이랑 한국남중에 누굴 선택할진 안봐도 뻔하긔


진짜 안됐지만 결혼 못할 거 같긔 저런 남자들은 결혼하면 안되긔

혐오스럽긔 제발 한국 여자한테 관심 끄고 일본으로 꺼져라 ㅗㅗ

한국남자들 제발 섬숭녀들 만나시긔 제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플리즈 ㅜㅜㅜㅜ

 성재기가 너무 고맙긔 저런 사상 갖고 있음서 매너있는 척 꾸역꾸역 자기 자신도 남도 속이던 생키들 다 일코해제 됐쟈나^^

고맙쟈나 아무리 일코했어도 추모로 올킬이었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일코한 애들 많겠지만 그래도 더 걸러졌다는 사실에 만족이긔 ㅋ 제발 티 좀 내라 제발

진짜 같은나라 여자 저렇게 까지 정성스레 까는 남자들은 전세계서 우리나라밖에 없을 거긔 ㅋㅋㅋㅋㅋ

저러고 여자 못 사겨서 안달이면서 진짜 더럽긔

안그래도 여성인권 바닥인 나라에서 이렇게 자국여자 까대는건 전세계에서 한국남자 뿐이긔....오늘도 한국남자 혐오만 깊어져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