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흔한 일본인 부인.JPG

음바페여친 2013. 12. 1. 20:00

 

 

 

 

 

 

 

 

 

김정민은 들어주고 싶은데 저 여자가 죽어도 싫다는 거긔, 남자는 장바구니 드는 거 아니라고 계속 그러긔, 김정민은 답답해하고..

알싸에서 퍼왔는데 '남자가 이런 거 하는 건 모양 빠진다'라는 말을 한 일본여자를 캡쳐해서 찬양하는 알싸 남자들의 사고방식이 황당하긔

내 여자 힘든 것보다 모양이 중요한 남자는 버리는게 정답.
상대 할 가치 없긔

제대로 된 남자들은 짐 자기가 안드는 걸 더 챙피해 하던데

핸드백 같은 건 모양 빠지는 거 맞지만 무거운 것도 모양 빠진다고 안 들어주면 그게 남자냐??

근데 여자가 장바구니 들고 남자가 그냥 가면 더 모양 빠지지 않긔? 그게 더 이상하쟈냐

부인 짐 다 들게 하고 혼자 편하게 가는 남자가 더 모양 빠지지 않긔???

남자가 장바구니 들고가는 거 되게 멋있어 보이던데...

오히려 부인은 짐 잔뜩인데 남편은 혼자 개똥폼 잡고 앞서서 가고 있는 거 보면 존내 한심해 보이쟈냐..

저게 좋아보이고 부럽다는 남자들이 이상한 거지. 사랑하는 여자가 남친이나 남편 모양 빠진다고 무거운 거 혼자 낑낑 들고 가는게 좋냐

얼마나 내세울게 없으면 장바구니 안드는 걸로 체면 차리냐 쯧쯧 진짜 소인배같긔...

무거운 장바구니 들어주는 여자 있는게 그리도 부럽냐? 이 못난 것들아...

바구니 들어 주는게 좋다고 호응하는 남자들 실제로 어떤놈인가 신상 까면 존트 찌질 핵폭탄일 듯

어이구.. 잘생긴 애들은 문 잘 잡아주고 그러더만 꼭 못생기고 찌질한 것들이 여자한테 아무 것도 해주기 싫고

대접만 받고 싶어하고 뭐 하나 해주기 싫어서 인터넷에서 열뻗쳐 뒤지겠나보긬ㅋㅋㅋ

그리고 그냥 저 여자가 저런 건데 왜 일본여자라고 일반화 시키는 거냐 남자들?

유럽이나 북미햏들은 여자가 무거운 거 들려고 하거나 들고 있으면 큰일나는 줄 알긔.... 이런건 남자들이 하는 거라고...

여자뿐 아니라 노약자가 짐 들어도 모르는 사람들이 다 도와주긔

한국남자들 찌질하게 이제 무거운 거까지 여자들이 드는게 보기 좋아보이나 보네 ㅋㅋ 아 수준 진짜 ㅋㅋㅋ

체구 작고 힘 약한 여자들이 낑낑거리면서 장바구니 들고 남자들은 빈손으로 다니는게 좋아 보이나보지? ㅋㅋ

그렇게 좋으면 제발 일본여자랑 결혼하라긔

일부(어쩌면 다수일지도 모르는?) 찌찔한 한국남자들 이거 보면 또 일본여자 찬양하겠네 ㅋㅋㅋ

이런 거 만드는 사람은 꼭 일본인이랑 결혼하길 바라긔 한국 여자 만날 생각 말고

 
그렇게 사시긔^^.... 우리는 짐 들어주는 남자들 만날테니...

일본으로 가라긔. 단체로 다 가버렸으면 제발

그러니까 제발 지들이 좋아하는 일본여자 만나서 살았으면 좋겠긔 ㅋㅋㅋㅋ 가만히 있는 한국여자 건드리지 말고 ㅋㅋ

어쩜 사랑이랑 잘 놀아주고 요리도 하는 추성훈 본받을 생각은 안하고 저런건 매의 눈으로 캐치하는 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다나다.... 그래놓고 흔한~ 갖다 붙이고ㅋㅋㅋㅋㅋㅋㅋ

추성훈은 심지어 모유수유도 시도하다 양쪽 젖꼭지 둘다 물어 뜯기는데!!! 그깟 짐 들어주기가 뭐 모양 빠진다고 ㅋㅋㅋㅋ참나

추성훈도 그 몸으로 애 포대기하고 요리하는데 니들이 모양 빠질 남자다운 몸이나 있냐?

참고로 일본에서 2010년부터 유행했던 말중에 이쿠멘이라는 말이 있긔. 육아에 참여하는 가정적인 남자를 의미하는데

남자도 육아에 참여해야 한다해서 이상적인 남성상으로 꼽히고 있긔 ㅋㅋㅋ 쯔지 노조미 남편이 그랬고

아카니시 진도 자기는 고속 기저귀 갈기 자부하고 추성훈도 이상적인 이쿠멘에 들어간다 할 수 있긔ㅋㅋㅋㅋㅋㅋ 이런건 하나도 모르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여자한테 매너있게 잘해주는 거 자체가 혐오스럽고 억울하고 열받고 손발이 부들부들 떨리는 거 같긔. 요즘 한국남자들 ㅋㅋ

그들의 개념녀는 아픈 남편 위해 희생하며 가계 책임지는 '고민정 아나운서'나

사고로 장애 얻게 된 남자랑 결혼까지 골인한 '어떤 외국여자' 그리고 저렇게 남자 기 살려주는 여자 등등. 주구장창 올라왔잖냐긔.저런 여자보고 개념녀라며...

하지만 남자인 자신은 여자한테 돈쓰는 거 억울하고 열받고, 여자한테 작은 매너 행동하는 것도 열받아서 부들부들 떨리고,

나는 여자에게 아무 노력 안하지만, 그걸 받아주고 나에게 순종하며 남자 기 세워주는 여자가 개념녀. 아님 다 쌍년. <- 딱 이 마인드.

정말 우스워 죽겠긔.. 누가 이기적인 건지 모르겠긔. 내가 원하는건 다 해줘야 하고 니가 원하는건 안해줄 거야!

뭘 바란다면 넌 그냥 개념없이 이기적인 김치녀! 이 지랄이긔... 에효 정신을 언제 차릴런지...

지들이 지금 여자들 재단하고 따지고 평가하고 그럴 때가 아니라 자기 스스로 되돌아보고 고쳐야 연애하든 결혼을 하든 그럴텐데 말이긔..

자기는 여자들한테 바라는 거 따지는 거는 엄청 많으면서 조금이라도 여자한테 배려해줘야 할 때는 부들부들 떨면서

그런 배려를 바라다니 넌 김치녀 이기적인 년! 이 난리를 치긔.. 진정 미친 건가...

더 웃긴건 지들이 여자에게 바라는건 생물학적 연구 본능 이성 어쩌구 하면서 합리화하긔.. 합리화를 위해선 조작도 마다 않을 정도

그렇게 입맛대로 부려먹고 싶은 여자를 원하면 연애, 결혼 해서 엄한 한국 여자들 피해 주지 말고 차라리 노예를 하나 얻든가 하라고...ㅋ...

그들이 바라는 건 노예긔.. 근데 그렇게 살다가 다 늙어서 부메랑 날아오쟈나..

이래서 우리나라 남자들한테 '개념녀'라는 소리 절대 듣고 싶지 않쟈냐 존나 치욕스럽쟈냐 차라리 쟤들 기준엔 썅년이 되는게 낫쟈냐

이런 게시물 올린 남자들 의도가 보인다 진짜 ㅎㅎ 난 남자들이 일본에 환상 가지는 거 솔직히 그냥 환상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긔

근데 인터넷 하다보면 남초 사이트에서 여자 주구장창 까면서 돌아가는 꼴이 너무 속내가 보이니깐 개썅 존 웃기긔.

남편이 죽은 뒤에 따라죽으면 열녀고 남편 죽은 뒤에도 과부로 살아야 되고 남자 만나면 사회적 매장 시키던

조선시대에 열녀(개념녀)만들기랑 비슷해보여서 웃기긔 니네 종특 어디 안간다 증말.ㅉㅉ


전 세계에서 여자는 남자에게 무조건적으로 순종하는게 미덕이라고 생각하는 남자들은 한국이 거의 유일할 거긔. 그러니 도태될 수 밖에...

아오 알싸 리플 보니까 일본 초식남들을 "참하고 이쁜 일본여자들이 일본남자랑 결혼을 안하려고 해서 생긴남자들"이라고 생각하네

좋겠다 지들 좋을대로만 해석하고 살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얼마나 상병신이면 사고가 그렇게 진행이 되긔...... 안타깝네

답도 없긔 일본에 왜 초식남들이 많아지는지 알려주고 싶긔 ㅋㅋㅋㅋㅋㅋㅋ

알싸놈보다 저번에 올라온 초식남들이 나아 보일 지경이긔 ㅋㅋㅋㅋ 자기가 제정신이 아니라는걸 깨달아야 할텐데..

우리나라 남자들은 진짜.......에휴...그나마 좀 낫다는 알싸에서도 이런 게시물 올라오는 거 보니 진짜 절망적이네 ㅋㅋ

도대체 남자로써 뭘 하겠다는 거냐긔 그럼.. 모든 건 다 여자 탓이고 남자는 대접 받아야 하고 그렇게 안해주면 드센 여자 기 센여자 골빈 여자고..참나

이젠 뭐 들 힘도 없다고 지랄... 나중엔 밥 떠먹을 힘도 없으니 떠먹여 달라고 할 기세긔 아주ㅋㅋ  하기 싫은건 왜 그리도 많으신지 원...ㅋㅋ

 

글고 한국남자들 저러는 거 보면, 매매혼이 딱 수준에 맞아 보이긔 싼값에 여자 데려와 매너도 잘해줄 필요도 없고

연애 한답시고 그 여자한테 정성 쏟을 필요도 일절 없으며, 그저 도망 안갈 만큼 동남아 친정에 돈만 부쳐주면 끝.

그리고 그 댓가로 평생 종년처럼 부려 먹으며 성욕 해결에, 자식도 낳고, 자기 부모 모시게 하고. 걍 수준에 딱인 듯하긔

 

알싸나 엠팍이나 게임사이트 마초들은 그냥 무조건 한국 여자 까고 일본여자 칭찬하면 최고 추천이긔

순종적인 일본 여자에 대한 환상이 진짜 어마어머하게 크긔

할튼 한국남자들 일본녀들 환상 쩌네...

외국인 만나는 한국여자들은 그렇게 입에 담지도 못할 상스러운 말들로 까대면서.. 으휴

일본여자들도 불쌍하긔...외국 찌질이들의 로망이 되다니ㅠㅠ 난 만약 중국이나 일본남자들이 한국여자한테 그런 환상 품고 있으면 존나 짜증날 것 같긔

제발 일본여자 만나서 얘기 좀 듣고 말하라긔.... 나 아는 일본여자는 한국 찌질남들이 일본여자들한테 품은 로망 들으면 식겁하긔

우리나라 남자들 일본여자에 대한 환상에 젖어서 찬양할 때마다 너무 웃긴다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옳다고 생각하는 한국남들 모두 모두 일본 여자들과 결혼하라긔!!!!!! ㅊㅋㅊㅋ 백년해로 하라긔!!!!!

젊어서 장바구니 본인이 다 들고 황혼 이혼으로 퇴직금 다 털어가는 참한 일본 여자 만나서 잘 먹고 잘 살라긔^^

저게 부러우면 다들 일본가서 일본여자 만나라긔 ㅋㅋㅋㅋ

제발 한국남자들 일본녀랑 행쇼하세요

제발 애궂은 한국여자들 괴롭히지 말고 다들 일본으로 가라긔

제발 일본으로 가서  일본여자랑 결혼하세요 부탁드립니다 한국남자들.

한국에 있지 말고 다들 일본으로들 가시긔 진심 원하긔...ㅋ...

그러세요... 제에에에에발 일본여자랑 사세요... 방사국 가서 즐겁게 행복하게 오래오래 사시라긔ㅋㅋㅋ

제에에에발 외국에서 저런 여자 만나서 살라긔 아무도 안말리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한일★......... 제발 한국남자라면 일본여자랑 결혼하세요........

☆제일관☆....제발 일본여자들아 한국남자 관심 좀 가져주세요........ 미안하지만......

일본 연예인은 몰라도 일반인은 일본남자가 비쥬얼 더 괜찮더만. 일단 엄청나게 꾸미쟈나.......한국남자들 자기가 낫다는 근자감은 버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