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국여자들은 숨만 쉬어도 남자들에게 까임. 레알ㅇㅇ

음바페여친 2013. 12. 6. 16:00

허영심 많고 명품사고 스타벅스 커피 마시는 여자들은 된장녀
-> 명품시계 차 스포츠 환장하는 남자들에게 붙는 비하 단어 없음

여자라고 남자들에게 기대고 공주취급 받고 싶어하는 여자들은 보슬아치 
-> 안마방 다니고 바람피고 지 여친 와이프 쓰레기 취급하는 남자들에겐 '남자들이 다 그렇지 뭐ㅋ'

성형 많이하는 여자들은 성괴, 여자들은 남자들에게 기대기만 하고 결혼하면 남자들 등골 빨아먹는다고 욕먹음
- > 예쁘지 않으면 직장 하나 구할 수 없고 남자들에게 사람 취급도 못받으며 몇백년동안 여자는 남자에게 기대야 생존할 수 있다라는
사회와 문화를 조장해놓고 그 문화안에서 살아남기 위해 자기가 배운걸 그대로 실천하는 여자들에게 또 '성괴, 된장녀, 보슬아치' 라는 비하단어를 쓰며 수치를 줌

섹스 거절하면 썅년, 섹스 해주면 걸레 


남자들: 여자는 남자보다 감정적이고 쉽게 동요하니까 남자보다 열등해!
-> 스포츠 하나에 열광하고 주먹질하며 싸우고 툭하면 화내고 폭력을 행사함   
남자들에게 결혼이란 결혼한 시점에서 여자가 자기 소유물이 된다는 말과 동일시 함 
많은 남편들이 와이프를 강간하고 때리거나 바람을 피고 정신적인 학대를 해도 죄책감 없는 이유가 이거임.
자기 와이프는 사람이 아니라 자기 소유물이라고 생각하니까 

밤길에 여자들에게 강간범, 치한 취급받는다고 투덜거림 
-> 실제로 강간 당하고 살해 당하는 여성들의 피해와 두려움을 오해 받아서 자기 기분 잠시 드러워진 것과 동일시 

군대 문제, 마더 콤플렉스에 의해 생긴 열등감 문제, 키 작은 문제, 좆작은 문제 모두 여자 탓 
남자들: 여자들도 남자 외모 판단하고 좆 작다고 차별하잖아 그러니까 나도 성차별 받는 거임
-> 좆 작다고 차별하는건 남자년들이 만들어낸 이상적인 남성성의 이미지를 매력적이게 느끼라고 여성에게 사회화 시켰기 때문이란다 십새끼들아

니들이 똥싸놓고 여자탓 하지마렴. 살해 당하고 강간 당할까봐 밤 11시에 못 나가고 걸레 취급 받을까봐
자신의 성정체성 혹은 성생활 조차 수치스럽게 여기고 여자라는 이유로 살해 당하고 길거리에서 성추행 당하고 임금 덜 받고
사람취급 받기위해 뼈를 깎고 눈을 째라고 사회화 당하지 않았으면 성차별이라는 말 꺼내지도 마려무나 시발 새끼들아



 

 

 

 

 

 

출처 : 미국코스모폴리탄 여성잡지
- 한국남성의 물건 세계에서 가장 작아
- 실제로 한국여성 90%가 성관계시 오르가즘을 평생 못느껴


 

 

  이 모든 추태는 거시기에 대한 열등감인 걸까요?

 






 

어휴 존나 속시원하다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남자들은 이런 글 읽어도 화만 낼 듯. ㅉㅉㅉ

 

다 맞는 말이쟈나 성매매하는 남자들더러 지랑 똑닮은 여자, 성매매하는 여자랑 결혼하면 좋겠다고 하면 발끈하쟈나

 

지는 지키지도 않는 순결 여자한테만 강요하쟈나.. 존나 웃기지도 않쟈나 ^^

 

병신들이 그렇게 시르면 연애도 하지 말고 결혼도 하지 말지 저따위로 욕하면서 한국 여자 좋아죽쟈나.......모순 쩔쟈나...또라이들

 

좆작은 문제 모두 여자 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좆이 작아서 열폭하려면 다시 태어나던가 ㅋ 어디서 열폭이긔 좆같은 걸 어쩌라고

 

지 좆작은 거 갖고 어쩌라고 지랄인지 우리가 작게 만들었나??????? 오히려 열 받는건 여자인데 병신들이 웃기고 있어

 

좆이 작은걸 뭐 어찌해줘야 하냐??? 죽어 보면 큰나라에서 태어날지도 모르잖냐긔 걍 죽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겹긔 지겨워 여성비하.... 그놈의 열등감 여자탓 여자탓 운석이 떨어져 지구 멸망해도 여자탓이라고 할 거긔 한국남자들은..

 

특히 좆작음에 대한 열등감이 ㄷㄷ하긔~ 성욕에 비해 참 하찮은 좆이쟈나..

 

그에따름 열등감은 이해하긔^^ 근데 그걸 왜 여자한테 풀어 븅신새끼들잉

 

자기 좆 작은 것까지 여자 탓하면 어떡하긔... 그래도 한국여자들이 착해서 남자 좆 작다고 구박하진 않고 잘한다 괜찮다고 격려해주는 줄이나 알아라ㅉㅉ

 

잘하고 잘한다 하면 그건 위안이 되긔 제대로 하는 남자가 있단 소리 잘 못들어봤긔 그럼서 그 많은 정력제는 누가 다 사먹는지 모르겠긔

 

좆 작은 걸로 차별은 커녕 작은 거 별로라고 말하지도 못하게 입막음 해놓은 사회 같은데 지들이 언제 차별을 당했다고..

 

좇도 좇이지만 남자 키180 선호한다는 말도 못하게 하쟈나.. 미수다 이도경 루저 사건 때 식겁했자나 여자마초들 맘스터치도 장난 아니쟈나

 

 

좆작은 문제 여자탓 하는 것도 참 기가 막히는게.. 평균이라도 되고 그러면 이해나 하지만 그것도 아니고 전세계에서 가장 작은축에 속해서

 

외국 유명 잡지에서 조차도 코리안 남자 전세계에서 물건이 가장 작다라고 언급 할 정도로 작으면서

 

왜 작다고 하냐, 남자 기 죽이냐 그러면 그걸 어떻게 이해해야 하는 거긔??ㅋㅋㅋㅋ 그러면서 여자가 본인들한테 만족 못하면

 

그때부터 여자보고 니가 넓어서 그러네~ 너가 걸레네~ 하면서 입에 개거품 물고 뒤집어지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솔직히 명품은 진짜 남자들이 더 따지긔 ㅡㅡ

 

내 주위에는 여자가 명품 밝히는 경우는 별로 못봤고 (오히려 알뜰한 여자들이 대부분이긔..)

 

남자들이 자기 능력 안되면서 좋은 차 사서 할부 갚느라 돈도 못 모으고 옷도 브랜드 아니면 안사는 경우가 많더라긔

 

비싼 시계 같은 것도 여자보다 남자들이 더 관심 많은 거 같긔

 

어린 남자들은 주로 브랜드 옷, 이삼십대는 갖지도 못할 차 갖고싶다 타령, 중년들은 고급차 뽑으려 난리긔.

 

월 200 버는 여자가 몇백짜리 가방 사는건 된장녀고, 월 120 버는 남자가 무리하게 차 사서 할부금 갚는건 암말 안하더라긔 남자새끼들

 

진심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밝히는 남자들이 더 많은데, 이 사람들은 뭐라고 이름 붙이긔?????

 

요새 남자는 돈벌어오는 와이프, 심지어 살림에, 자기 부모한테 잘하길 바라고, 처가가 잘 살길 바라는데 요런 십샤꾸 들은 또 어쩔 거냐긔........

 

이 시대의 진정한 된장, 쌈장은 한국여자가 아니라 한국남자긔ㅋㅋ

 

여자는 명품백 잘 알면 허영심만 찬 된장년인데, 남자들은 비싼 차 시계 잘 알면 교양인 취급하더라긔ㅋㅋㅋㅋㅋㅋ

 

진짜... 덜 떨어져도 어쩜 참 다방면으로 덜 떨어졌긔 진짜

 

남자가 좋아하면 패션피플, 패션관심 많고 능력있는 남자 소리 듣더라긔.........

 

지네가 비싼시계 사면 패션피플 ㅋㅋㅋㅋ 여자들이 명품 사면 된장녀 ㅋㅋㅋ...

 

열폭 덩어리들 즈그들  술 담배는 취향이고 기호고 여자가 커피 마시면 된장녀 ㅋㅋㅋㅋㅋ

 

무슨 사건 있으면 무슨녀 무슨녀 이름 붙이면서 여자 전체를 끌어내리려고 어휴 ..

 

김치녀 소리도 곧잘 하더라긔 그냥 아닥하고 여자 사다가 결혼 하든지. 살 돈이나 있으면...

 

이런글 좋긔 ㅋㅋㅋㅋ 마음에 들긔 교양없는 짓에 교양있게 반박할 필요 뭐 있긔? 똥같은 짓엔 똥같이 굴어줘야 제맛이지라

 

말로해서 통하는 사람이 있고 쌍욕을 해줘야 알아듣는 무리가 있긔...ㅋㅋ 저런 새끼들은 후자죠

 

교양있게 얘기하면 못 알아듣긔 하도 병신들이라 ㅋㅋㅋㅋㅋㅋ

 

혼자 고상 떨어봤자 저것들은 그게 뭔지도 못 알아먹긔

 

교양있게 쓰면 남자놈들은 길다고 안 읽잖아ㅋㅋ 안 읽는 걸까 못 읽는걸까ㅋㅋ

 

천박한 것들한테 교양있게 상대해주니 기고만장해서 여성혐오가 이모양 이꼴까지 확대된 거긔.

 

딱 지 수준에 맞게끔 수준을 낮춰줘서 얘기룰 해야 알아 들을까 말까 하긔

 

지네들이 못난 걸 아니깐 욕하겠지 ㅋ 일종의 가격 후려치기 아니겠써니?ㅋㅋㅋㅋ 이런 한국남자들 왜 만나야 하나 싶긔 ㅋㅋ

 

미치도록 깐다는 건 미치도록 갈망하기 때문이긔 차라리 일본 남자들처럼 알아서 포기하면 좀 좋겠냐긔

 

아님 지들끼리 사귀던가.. 그렇게는 또 못하니까 여자 가격 후려치기 시전중이나 별 소득이 없쟈나..

 

한국남자랑은 결혼은 커녕 연애도 하기 싫긔 혐오스럽긔 평생 혼자 살 거긔


요즘은 한국남성 혐오증 걸렸긔 진짜 찌질이들 아오.. 119위 주제에 걍 아닥하라긔~~~

 

한국남자 존나 구질구질... 한국남자 새끼들 병신중에 진짜 병신들 ㅉㅉ

 

일본녀 스시녀 노래만 부르지 말고 일본 가던가 갈 용기도 없으면 자칭 세계적으로 매너 쩐다는 한국남들끼리 사귀라긔 한국여자한테는 제발 좀 관심 좀 끊으시고

 

제한일 제발 한국남자들은 일본여자랑 결혼하세요~~~~~~~~~~~

 

그리고 뜬금없지만 남초까페 예전에 눈팅 좀 해봤을 때 봐보니까 넌씨눈,답정너 엄~~청 많더라긔. 존나 재수터지긔.

 

+) 남성우월적 마초이즘은 세계 최고로 강하면서 정작 진짜 남자 다워야 할 때는 진정한 남자답지 못한게 한국남자들 같긔 ㅋ

 

한국 인터넷엔 전부 여자비하 천지긔. 존나 현실에서도 회사에서도 여자는 약자인데

 

존나 무시 당하는 거 존나 이렇게 싸질르고 나오고 싶긔. 열등감에 쩐 한국남자들. 이글 보면 존나 개거품 물면서 덤빌 듯 ㅋ

 

앞으로 당당하게 니들이 여자 가슴 가지고 까듯 나도 니들 좆 사이즈로 까겠긔!!!!! 119위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