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초사이트에 올라와 극찬 받는 프랑스 직원

음바페여친 2013. 8. 4. 15:30

 




 

우크라이나로 알려져서 남초사이트에 올라와서 찬양받았는데

프랑스 여인이라고 하긔..

프랑스 여자 우크라이나 여자로 둔갑시켰나보긔. 이런글 되게 많긔.

한국남자들 로망이 구소련 여자들인 건지 맨날 구소련 여자들 타령하더라긔.

여러나라 섞인 모델들 떼샷도 무슨 우크라이나 학생들이라고 올리질 않나 ㅋㅋ 진짜 이상하긔

예전에도 핀란드 모델들을 우크라이나 여고생의 위엄이라고 올리더긔 ㅋㅋ

왜 다른 유럽여자들을 다 우크라이나로 바꿔서 퍼트리긔?ㅋㅋ 모를...

그냥 이쁜 서양여자는 무조건 우크라이나 갖다붙이는 듯

우크라이나에 한 맺혔나 ㅋㅋㅋㅋㅋ 왜 저러긔...

다른 백인종 선진국 여성들은 감당하기 부담스러우니 약간 만만하게 보고 그러는 거 같긔;; 애잔하긔

우크라이나 사람은 한국남자 만나줄 것 같아서? 매매혼이 가능한 나라라서? 인 것 같긔...

우크라이나 여자 우크라이나 여자 하는 거 보면 진짜 일부 우리나라 남자들 열등의식이 뻔하게 눈에 보여서 찌질하긔.

왜저러고 살까 싶긔 ㅋㅋ 쉽게 우크라이나 여자랑 결혼할 줄 알고 착각하는 거 참 우습긔 지깟 것들이 뭐라공 ㅎㅎ

진짜 남자들 찌질해서 못 봐주겠긔. 우크라이나가 한국 찌질남들의 이상향인가보긔

미안한 소린데, 우크라이나를 비롯한 구소련 국가들의 미인들은 서유럽 남자랑 결혼한다긔.

사랑해서 하는 결혼이면 모를까 매매혼 할 거면 영국/독일/프랑스 등

서유럽 선진국의 좋은 환경 놔두고 미쳤다고 거리도 멀고 언어, 문화, 인종이 완전히 다른 한국에 시집 가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