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웨덴 남자들이 여자친구에게 바라는 것

음바페여친 2013. 10. 8. 01:00

 

 

 

 

 

 

 

 

 

 

 


찾았다 내 이상국 엄마 나 스웨덴으로 출국해요

낭만과 사랑이 가득한 나라 ..그 곳은 스웨덴.. 엄마, 미안.. 나 이민 가.. 빠이

아 조킈조킈 스웨덴 남자랑 결혼하고 싶쟈나~

이런 관계가 훨 건강해보이긔. 스웨덴 남자 좋긔.

완전 내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연애긔 스웨덴으로 가야겠긔...

부럽긔 서로 존중할 수 있고 믿을 수 있는 관계

딱 내취향이긔!!! 독립적이고 서로 사생활 터치 안하고!!

여자라고 별로 대접받고 싶지도 않긔. 그런 편견이 나에게 불리한 쪽으로 돌아오기도 하니까. 그냥 대등한 관계를 원함

좋긔. 남성 우월주의가 없는 남자랑 이야기해보니 진짜 가슴이 탁 트인 듯 시원하더라긔. 저런 남자랑 만나고 싶긔.

스웨덴 가서 살고싶긔 추운 거 빼고 거의다 좋은 거 같긔..

내 마음속 제 2의 고향 스웨덴....

남초에서 이 글보고 이게 진정한 양성평등이다, 나도 스웨덴 여자를
 만나고 싶다는 댓글이 주루룩 달리던데  ㅋㅋㅋ

내가 볼 때 양성평등 준비가 안된 건 남자들인데 뭔 개소리람 ㅋㅋㅋ

여자가 기가 세다, 결혼문제 특히 시가 문제에선 개념 없다고 핏대 세울 게 눈에 선한데 ㅋㅋㅋㅋ

시가에 안가겠다 하면 뭔 뭣같은 집안꼴 되겠다면서 뭐라뭐라 할 거면서 ㅋㅋㅋ

한국남자한테는 스웨덴 여자들이 최악의 신붓감 일 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

한국 찌질이 남자들은 대체 뭔 자신감이긔? 남초반응 졸 웃기쉬먀 ㅋㅋ

스웨덴 여자들이 미쳤다고 가부장적 사고에 찌들어있는 한국남자를 만나겠냐긔 ㅋㅋㅋㅋ

키크고 잘생기고 매너 좋은 외국남을 경험해 본 여자가 미쳤다고 한국남자랑 사귀겠냐긔ㅋㅋㅋ

외국 여자들은 동양 남자 아예 남자 취급도 안하는 애들 널렸는데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미국 여자들 보고도 기 쎄다고 질색팔색하는 게 대다수 우리나라 남자들 아니냐긔 ㅋㅋㅋ

서구권에서 존트 양성평등 인식 낮은 대표적인 나라가 미국인데 ㅋㅋㅋㅋㅋ 어이가 읎긔 ㅋㅋㅋㅋㅋ

근자감 진짜 우주 최고긔...ㅋ...

이거읽고 나니까 한국남자들이 더 찌질하게 느껴지긔......

요즘 한국남자들은 저 위에 있는걸 여친한테 다 바라면서, 여자들이랑 평등해지는 건 죽도록 싫어하죠

요즘 남자들 기본 사상은 마초면서 경제관념에서만 존트 평등 주의자인척 쩔긔.ㅋㅋ

경제적인 것에서만 남녀평등을 외치지라..ㅋㅋ

남자들은 자기들 유리한건 전통 사회통념 존트 끌어오긔 

한국에 산다는 이유만으로 한국남이랑 결혼해야 한다는게 가끔은 정말 억울하긔 ㅋㅋㅋㅋ

여성분들 제발 아니다 싶으면 바로 내치시고 나이때문에 남들 시선때문에 찌질이들 거둬주는 평생봉사 안하셨으면 좋겠네요.

여자들이 좀 더 단호하고 냉철해졌으면 좋겠어요.

똥차는 똥차로 제발 버립시다. 우리가 안 만나줘도 뭐 동남아 여자 사와서 잘들 결혼하잖아요 한국남성분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