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격 후려치기의 표본.jpg

음바페여친 2013. 10. 7. 10:30

 

 

 










철벽이 아니라 그냥 너만 싫은 거야 병신아....

니가 싫어서라고는 생각을 못하나보긔??

그게 진짜 철벽이라고 생각하니 이 병신새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착각속에 빠져사는 불쌍한 영혼이여 여자 그만 괴롭히고 제발 정신차려라 ㅉㅉㅉ

얼마나 찌질하면 여자 깎아내려서 사귈려고 하냐 인생 참 불쌍하긔

근데 후려치기를 적당히 해야지 강호동이 뭐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트 어이상실

저기 디젤매니아 엄청 유명한 곳이긔.. 저기서 나오는 말들이 김치녀는 기본이고 여성혐오증 걸려서

왜 여자들은 이따구냐 명불허전 미친년들이다 이런말은 기본에 삼일에 한번씩 패줘야한다 이런말도 서슴치 않는 곳이긔

진짜 디젤매니아에서 여초까페 까는 글 매일 일상얘기처럼 올라오고 여성혐오증 걸린 남자들이 여자 일반화 시키면서 김치녀들 거리고

 

똥이 무서워서 피하나 더러워서 피하지 심정으로 탈퇴했긔

더 하다가 내 정신건강이 피폐해질 것 같아서 거기만큼 여자 쓰레기 만드는 곳도 없을 듯하긔..

뭐만하면 여자 욕하면서 때리고 싶다 맞아야 된다 죽어야 된다 이런말 하면서

여자 성추행 하는 말하며 여자 벗는 사진으로 지들끼리 깔깔 거리는 곳이긔

디매에 이상한 남자 애들 존나 많긔 쓰레기들

울나라 남자들 여성혐오 심각한 수준이긔

한국남자들 한국여자 엄청 밝히면서 욕하기는 또 엄청 욕한다는 거... 그게 너무 웃김 ㅋㅋㅋㅋ

그렇게 여자 욕하면서 죽어라 여자 만날려고 하고 결혼 못해 환장해있고 존나 모순이긔

아주 뭐만하면 김치녀 타령ㅋㅋ 아프리카 채팅이랑 다음팟 채팅 보면 남자들 진짜 한국여자를 그렇게 혐오하면서

야동은 또 다 찾아보면서 여자 빨고ㅋㅋ 왜그러긔? 하..빡치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