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국남자의 큰 착각의 늪

음바페여친 2013. 9. 21. 22:00

 

 

 

 

 

 

 

 

 

 

 

일본에서 한국남자들 여자 팬다고 소문에 이미지도 안좋은데 무슨 소리긔ㅋㅋㅋ

어디서 개수작이야

외국여자들이 한국 와서 제일 실망한게 한류연예인처럼 일반남도 그런 줄 알고 왔다가 개실망했다는 인터뷰 생각나긔. 너네 아니거든?ㅋㅋ

한국 아이돌 좋아하는 일본 친구들이 한국 왔다가 실망만 하고 돌아갔쟈나.....

한국 연예인 이미지가 좋은 거긔.... 착각 좀 마시긔ㅋㅋㅋㅋ

외국 한번도 못 가본 애가 집에서 혼자 정신승리 하려고 지어내서 쓴 듯 ㅋㅋ

인기 많긴 개뿔.. 외국에서 제일 인기 없는 남자가 한국 남잔데 ㅋㅋㅋ

일본에서 인기 많을 한국 남자는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단다 병신들아......

한국에서 인기 많은 남자가 외국에서도 인기 많은 거지ㅋㅋ 한국에서 찌질이는 영원한 찌질이라긔

한국 남자 연예인을 좋아하는 거겠지..ㅋㅋ

얼굴이 평균 이상 되기가 힘들쟈나

얼굴이 평균 이상인 한국 남자들은 전부 연예인이쟈나.................

걔들이 좋아하는 남자는 한류스타쟈나~~~ 니랑 급이 다르쟈나 등신아.

무슨 외국여자 하나라도 사귀고 이빨을 털던짘ㅋㅋㅋㅋㅋ

걔네가 좋아하는 남자는 우리도 좋아하쟈나... 그게 니넨 아니쟈나...

걔들이 찾는 건 한국 남자 연예인이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남자 연예인은 어디서도 안 꿀리지만 너넨 아니쟈나......

저기서 한국남이 어디까지나 드라마속, 영화속 한국남자 아니냐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현실속 지들이라고 생각하는 거냐긔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에 나오는 남자들이 현실에는 없쟈나~~~~~~~~~
눈 씻고 찾아봐도 다 최효종 st 쟈나...

내가 레오나르도 디캐프리오랑 브래드핏이랑 조지클루니 보면 환장한다고 해서 미국 가서 아무 남자나 만날 거는 아니쟈나...

일본애들이 한국남자 좋아한다는게 사실이라고 해도 배용준 장근석 동방신기 이런 사람들이 좋다는 거쟈나...니들은 아니쟈나


풉...일본애들은 눈이 없는 줄 아나.....오히려 한국보다 더 따지면 따졌지.. 매너좋다고 넘어가는 바보들이 아니라긔.

에휴 ㅋㅋ 애잔해서 웃음만 나오긔 ㅋㅋ 중국남들이 여자들한테 하는 거 보면 저런 말 못할텐데 ㅋㅋ

홍콩 대만 남자들이.. 매너를.. 다 ...했잖아요...

한국 남자들처럼 매너없는 인종이 어딨다고!!! 여자 얼굴 따라 매너도 달라지는 얍실이들 밖에 없드만


홍콩 남자들 몸에 레이디퍼스트 장착 했쟈나ㅠ 내꼴이 거지꼴인데도 존트 스윗하게 짐 들어주쟈나ㅠ

같이 여행할 뿐인데 맥주값 자기들이 계산하겠다고 하쟈나ㅠ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지켜주고 배려하쟈나ㅠ

한국 아지매들이 아들 잘못 키웠쟈나ㅠ 한국 남햏들은 그냥 me퍼스트쟈나ㅗㅗ

홍콩남자를 만나야겠긔ㅠㅠ 119위들 꺼우져!!!!!!!!!

 

우리나라 남자들이 젤 매너 구리긔.... 하물며 이태원만 가도 느끼쟈나..

중국 남자 최고긔...bbbbbbb 여성인권 쩔더라긔ㅋㅋ (조선족 아니긔)


정신승리 하기는 ㅉㅉ 애잔한 119위들

남자순위 반대 같은데????? 외국 안나가 본 사람이 망상망상 하며 쓴 거 같긔

중국>대만>한국>=일본 일 거 같은데....

자기주변 일본여자 애중에 특이한애의 한 사례 가지고 일반화한 듯..

저기 해당되는 사람이 한국남자중에 0.01프로가 있다쳐도 그 남자에 대한 건데 저게 왜 자기 인기라고 생각하긔?

설령 한국남자중에 인기있는 남자가 있어도 그 사람이 한국인이라서 인기 있는 건 절대 아니긔

그 사람 자체가 그냥 어느 국적이었어도 인기 있었을 타입.


한국남자 인기최고! 외국여자들 한국남자한테 쩔쩔매! 정신승리하며 처절하게 자위하는 것도 한국남자 종특ㅋㅋ

하지만 현실은 러브인 아시아ㅋㅋ 외국에서 제대로 된 남자대접도 못받고, 외국가서 구석에 찌그러져있다 애잔하고 처절하게 정신승리 시전.

어디가서도 제대로 된 남자대접 못받는 불안감과 울분을 자국 여자한테 집단린치 해대며 푸는 것 또한 한국남자 종특.

제발 외국여자 만나라. 각자 살자 각자. 우린 니네 존재자체가 스트레스야. 옆에서 찌질대는 거 보는 것도 질린다 질려

제발.........제발 일본여자랑 결혼들 하시긔 꼭이요

제발... 너네랑 만나기도 싫다....

그리고 이왕이면 일본녀랑 일본 가서 살길... 한국도 이제 정화가 필요한 시점같긔

이 색히들아 어자피 비율도 안맞는데 섬나라로 꺼져......

일본녀한테 황혼 이혼이나 당해서 위자료나 존나 뜯기길 ^^

일본녀 타령은 일본은 한번도 못 가고 야동만 쳐 본 폐단이긔

하지만 한국남성 국제결혼 통계를 보면 1, 2, 3위가 동남아 국가라는 사실.... 현실은 매매혼 ㅋㅋ

 

유럽여자 한국남자와 사귀거나 결혼한 사례가 얼마나 있는지 통계 좀 찾아보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