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일부 한국남성들의 일본여자 찬양을 본 일본인들의 반응

음바페여친 2013. 7. 31. 16:30

 

 

 

 

 

 

 

 

 

현실이 이러함에도 불구하고, 
일본여성에 대한 한국남자들의 '성녀[聖女]판타지'가 지속될 수 있는 이유는?



1. 실제 현실에 존재하는 일본여성과는 만나본 적도 없으면서 
모니터속의 or 상상속의 일본여자와 '상상연애'를 즐기는 남성이 많음.



2. 일본어 한마디 제대로 못하면서 번역기 돌려가며 '랜선연애'하는 남성 또한 많음.



3. 실제로 일본여성과 교제경험이 있으나, 
자신이 데이트비용 일정부분 부담하며, 혹은 정성들이고 공들여서 사겼다 라고 
솔직하게 이야기할 수 없는 넷상 분위기가 팽배. 
여성에게 공들인다. 혹은 데이트 비용을 일정부분 부담한다 -> 보X러, 호구 취급 받음. ->그래서 입 다움.

 

 

혹은....

 

 

 

위와 같이, 

심지어 일본여성이 본인이 생각했던 개념녀의 모습대로 안 따라주면 가만히 있는 한국여자 탓을 함. 

일본여성은 모두 개념있고, 더치하고 하지만 그렇지 않으면, 

한국여자에게 김치물이 들어 그렇다며 

일본여성 쉴드와 함께, 가만히 있던 한국여성 어그로로 끌고 와 디스 함으로써 

정신승리 시전하는 모습을 많이 볼수 있음. 그냥 모든게 한국여자 탓임. 


 




 


4. 한국남자들이 일본여자를 
'순수하고, 조건 안 따지고, 속물적이지 않으며, 더치페이하고, 
남자의 작은 친절에도 크게 감동하며, 순종적이며 고분고분한 현모양처감 여성' 
이라며 

 

 

이세상 어디에도 없을 법한 신인류를 창조해내어 광적으로 찬양하는 이유는... 
한국여자들 보고 들으라고 하는 거 

"한국여자들 너네도 이렇게 해달라! 우리가 이렇게 찬양하는 일본여성처럼
우리에게 이것 저것 따지지 말고, 남자가 베푸는 작은 친절에도 크게 감사하며, 더치페이하고, 
남자에게 순종하고, 고분고분하게 굴어라" 
이거임. 

 

 


일본여성에 대한 찬양, 혹은 성녀[聖女]판타지를 목이 터져라 외침으로서
한국여자들을 자신들이 원하는 여성상으로 계도하고 계몽해보겠다는 얄팍한 의도가 깔려있음.

이러니 일본여성에 대한 성녀판타지를 깨는 어떠한 것도 용납할 수 없음. 
<'일본여성 = 세상 어디에도 없는 성녀' 라는 프레임>은 더욱 견고해질 뿐.








=======================================================================================



일본 남자들 기본으로 티파니 선물하긔.. 어디서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 때 일본서 티파니 앞에 남자들 줄 서있는 건 유명하지 않긔? ㅋㅋㅋㅋㅋ 

제발 일본여자 만나 좀 봐라. 세계에서 명품백 제일 좋아하는 여자가 일본여자 일 거다.

선물로 받는 거 무슨 기념일 받는 거 거의 일본에서 시작된 건데 무슨...

샤넬 발렌타인데이 한정백, 세계 명품 제품이 일본에서 먼저 출시되고 완판 되는 나라라긔...

제발 알고 좀 떠들었으면 좋겠긔... 

일본 여자들은 100일만 돼도 까르띠에나 티파니 뭐시기 이런데서 반지 받는 거 당연한 여자들인뎈ㅋㅋㅋㅋㅋㅋㅋ

명품 완전 환장하는데.. 뭘 모르는 듯..

 일본 사람들 명품, 명품백에 환장한 거 왜 모르는지 이해불가 ㅋㅋㅋㅋ 리미티드 한정판 이런 거 특히나 좋아하고

일본 만화책이나 드라마 한번만 봐도 알겠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는 건지 모르는 척 하고 싶은건지

솔직히 진짜 안쓰럽긔,,, 일본여자 만나서 돈 다 뜯겨봐야 정신 차리지,, ㅋㅋ

겉으로 순종적이지만 결국 명품 다 받아내는게 일본여잔데..

일본여자들이 명품 좋아해도 일본남자들이 욕하지 않는 이유 = 일본남자들도 명품 좋아해서라더긔ㅋㅋㅋㅋㅋㅋ

일본 여자들이 더치페이 함 = 남에게는 폐끼치고 싶지 않다.. 알아두라긔..

일본 입장에서는 저런 한국남들 넌씨눈 일 거긔..아직 친해지지도 않은 거 같은데 더치했다고 감동 먹고 들이대는 거니까..

그리고 일본은 하나 주면 하나 받고 해야되서.. 일본녀가 하나 주면 한국남도 그만큼 해야되긔..

이제 사귄다고 한국녀한테 하듯.. 엄마한테 받듯.. 당연하게 굴고 피드백 없으면 뒤통수 맞게 될 거긔 ㅋㅋㅋㅋ


내가 아는 일본인 부부만 봐도 여자분 겉으롬 순종적인데 남편 등골 휘고 있긔 남편이 외국계은행 투자자인데도...

그리고 일본이 황혼 이혼 쩔게 높은건 모르나보오.. 야동만 존트 봐서 환상만 크지 ㅋㅋㅋㅋㅋㅋ


애잔하긔 진짜 연애를 해봤어야 알지ㅉㅉㅉ

이게 다 일본 야동의 폐혜ㅋㅋㅋㅋㅋㅋ 그런 거 보고 환상 키워서 ㅉㅉㅉㅉㅉㅉ

일본여자가 고분고분?ㅋㅋ 일본 여자를 야동으로 배우니 저러지..ㅉㅉ


남자들 한국여자들이 남자 능력 따진다느니 명품 밝히네 속물이니 하고 된장녀라고 욕하고 다니지?

그래 어디 한번 일본 여자들 만나봐라.

내 아는 일본인 사람도 그렇고 남자 능력 우리보다 더 많이 따졌음 따졌지 덜하지 않다.

걔네도 능력좋은 남자 만나서 편하게 살고 싶어하고 명품 선물 받고 싶어하고 그런다.

그냥 우리나라 여자 피곤하게 만들지 말고 섬녀랑 같이 결혼해서 살든지...

어차피 걔네도 정말 잘생고 착한 남자 아닌 이상 거들 떠도 안보겠지만....

능력되면 사귀어보시던가 그렇다고 일본여자들이 좋아하는 꽃미남 얼굴도 아닐 거면서...ㅉㅉ 불쌍하긔


어서 빨리 부디 일본 여자 만나시길....그리 좋아하는 더치페이 꼭 하고 명품 절대 사주지 말고 생기나 봅시닼ㅋㅋㅋ

진심 찌질하긔... 이제 혐오를 넘어서 걍 불쌍할 정도긔 어휴.. 어쩜 저렇게 불쌍하게 사는지 이해가 안가긔 불쌍하긔

하다 못해 동남아 여자도 한국남자 싫어하긔 나랑 친하던 태국 마사지 샵언니 태국에서 호텔일 했는데

왜 한국남자들은 자기들한테 소리지르고 예의없게 굴고 자기들을 쉽게 보냐고 하소연했긔.

드라마에 나오는 멋진 남자들이 없다고

동남아 여자들도 한국남자 싫어하는데 주제에 또 동남아 여자들 쪽은 매매혼할 때나 눈 돌리고 아 진짜 싫긔

세계적으로 노는 똥차같긔 이게 다 유교랑 조선시대 사상 때문이긔 -_-

남자들 일본한테도 저따위 대접이나 받고... 진짜 애잔하긔...

일본여자 순종적이라는 이미지도 한국남들이 만들어낸 환상...

그리고 자국여자 비하 하는건 전세계에서 한국남 밖에 없을 듯

맨날 한국여자 까내리다가 나라망신은 다 시키고 다니긔. 한심하긔 진짜

외국 여행가서도 외국인한테 한국여자 욕하고 다니는게 한국남자긔

오죽하면 외국애들이 왜 한국남자들은 자국여자 까고 다니냐고 이해 못하겠다고 그런다긔

그게 지 얼굴에 침뱉는 건 줄도 모르는 게 한국 남자긔. 상종도 하기 싫긔. 창피해서 원..


 일본 싫다면서 왜 일본 여잘 찬양하는지 일본에서도 의문이 들 거라긔.

암튼 찌잘한 놈들땜에 가만 있는 한국 여자들까지 싸잡혀 욕먹는 게 너무 싫긔.

우리나라 같은 병신 남자 집단 많은 나라도 없을 거긔 제발 좀 딴나라 여자 만나라긔~~

열폭 찌질이들은 일본여자 만나거나 2D캐릭터랑 결혼하던가 아님 독거하시긔

밖에 나와서 공기 좀 쐬고 그래라.. 생각 제대로 박히고 진짜 괜찮은 남자들은 저런 소리 하지도 않긔 꼭 찌질이들이 저러더라

그냥 이대로 남자들 환상 지키며 일본 여자들이랑 다 결혼했으면 좋겠긔 ㅠㅠ 진심...

제발 일본 여자들이랑 사귀라긔 우리는 외국남자 만날테니까..

울나라 여자들 만나서 똥차짓 하지 말고 걍 일본 여자들 만나길 바라긔 제발

키보드만 뚜드리지 말고 만나라긔 왜 만나질 못하냐긔 애잔..

제발 그렇게 존싫 개싫인 한국여자 만나지 말고 니들이랑 수준맞는 저렴한 일본여자들이랑 결혼하라긔 몇몇 새끼들아

한국 여자들 만큼 착하고 순종적인 여자들이 어딨냐 ㅅㅂ.. 일본 여자 만나서 한번 뜯겨보라긔

한국남자들 일본여자들이랑 사시긔ㅋㅋ 엄한 한국 여자들 고생 시키지 마시고요.^^

우리도 더 좋은 남자 만나고 일석이조긔 이 븅신 오징어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들이 일본여자 좋아하는건 제일 만만하니까 그런 거 같긔 서양쪽은 쳐다보지도 못하니까ㅋㅋㅋㅋㅋㅋ


일본 사람들 드라마 영화보고 좋아하다가 한국 와서 놀래긔 ㅋㅋㅋㅋ 한국 남자들 왜 이렇게 촌스럽냐고 ㅋㅋㅋㅋㅋ

어휴.. 쪽팔리긔. 한국여자 까내리기 바쁜 남자들때문에 일본 원숭이들한테 저런 취급받는게

정말  일부 한국 남자들이 혐오스럽고 역겹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