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ㄴ

[스크랩] [단독입수] 브라질에서의 마지막 밤은 파티? ‘알고 보니..’

음바페여친 2014. 7. 10. 09:03

 



 

 http://isplus.joins.com/article/119/15214119.html?cloc=isplus|home|top


한국대표팀이 브라질에서 보낸 마지막 뒤풀이 동영상 장면 일부를 일간스포츠가 현지 교민을 통해 단독 입수했다.

대표팀은 현지 시간으로 6월26일 오후 상파울루에서 벨기에와 브라질월드컵 H조 최종전을 치렀다. 한국은 벨기에전에서 0-1로 패해 1무2패로 조별리그에서 탈락했다. 선수단은 상파울루에서 1박을 한 뒤 다음 날인 6월27일(현지시간) 베이스캠프인 이구아수로 돌아와 숙소 인근 식당에서 다같이 저녁식사를 했고 6월28일 브라질을 떠났다.

대한축구협회 홍보팀 관계자는 "조리장이 대회 기간 내내 선수단 식사를 만드느라 고생했으니 6월27일 저녁 마지막 식사는 나가서 하자는 의견이 있어 호텔 밖 식당에서 먹게 됐다"고 설명했다. 선수단장인 허정무 축구협회 부회장은 "선수단끼리 편하게 먹으라"며 빠졌고 홍명보 감독과 코치진, 선수들, 지원스태프 전원이 참석했다.

약 1분30초짜리 이 동영상은 6월27일 대표팀의 마지막 저녁식사 장면 일부다. 영상을 보면 분위기가 떠들썩하다. 한 주전 선수가 밝게 웃으며 흥을 돋우고 일부 선수들과 코치들은 식사장소 가운데로 나와 현지 가수인 듯한 사람과 어울려 춤을 춘다.

축구협회는 "동영상은 극히 일부분일 뿐, 식사 내내 유쾌한 분위기는 아니었다"고 적극 해명했다.





출처 : 소울드레서 (SoulDresser)
글쓴이 : 인생머있나그게그거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