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국여성 혐오가 얼마나 심한지 말하기도 입 아픔

음바페여친 2013. 8. 5. 16:00

 

 

 

 

 

 

 

 

너무 소름 끼치긔;; 한자로 저런 발상을 한다는 자체가.. 진짜 남자 혐오증 생기긔...

 

중국문자 가지고 왜 한국 여자 탓을 하긔?? 논리도 없는 쓰레기들

 

한자 형성 과정과 한국 여자와 도대체 무슨 상관 관계가 있단 말이긔?

 

설마 한자가 우리 나라에서 만들어진 글자라 생각하고 있는 건가...

 

한자는 중국에서 만든 건데 별.... 아이고-_-

 

한자 가지고 뭔 개소리긔? 지랄도 정성이긔... 한국 여자한테 관심 좀 끄라긔

 

여자도 저런 거 만들면 안되긔?ㅋㅋ 한국남자 진짜 문제투성인데 ㅗ

 

한국 남자들은 한국어 쓰는 거 말고는 장점은 커녕 기능도 없긔

 

어제 내가 올린 진짜 가격후려치기 같긔 ㅋㅋ 여자들 까내리고 값 내려가길 기다렸다가 지들이 사귈라고 ㅋㅋ진짜 찌질돋긔

 

왜 저렇게 피곤하게 살까. 싫으면 관심도 없어야지. 뭔 놈의 관심이 많아. 꼭 대만 같음 -_-

 

꼭 안티들 같긔 ㅋㅋㅋ 팬보다 관심 더 많긔 ㅋㅋㅋㅋㅋㅋ 귀찮아 꺼져..

 

진짜 이해가 안가긔. 여자를 그렇게 혐오하면서 왜 그렇게 여자랑 사귀려고 난리인 거긔?

 

ㅋㅋ 성매매까지 해가면서 어찌 되었든 여자 만나려고 그 난리를 치면서 미친놈들이긔

 

싫으면 안 만나고 신경 끄고 살면 될 거 아니긔.... 왜케 신경을 쓰냐긔......그럴수록 애잔해보일 뿐이긔..

 

아...차라리 여자들이 왜 날 싫어하죠? 하고 물으라긔.... 니가 그러고 다니니까 싫은 거야....

 

저렇게 여자 싫으면서 지 편하자고 결혼은 하겠지 미친 놈들

 

저러면서 지들 안 만나준다고 ㅈㄹ하겠지 ㅋㅋㅋㅋ 싫으면 안 만나고 니들이 좋아하는 일본 여자 백인 여자 사귀라긔 ㅋㅋ

 

좋아요 누른 인간들 모두 한국여자랑 아예 사귀지 말라긔 ~~~ 제발 한국 여자 만나지 말길 ㅋㅋ

 

한국 여자랑 결혼 하지 말고 연애도 하지 말라긔

 

그냥 혼자 사시길 제발 ^^ 한국여자 만날 생각 하지도 말고

 

싫으면 한국여자 안만나면 되지 뭘 저렇게까지 정성들여 난리긔 지들이 좋다는 순종적인 일본여자, 서양 엘프여자 만나라긔 안말리긔

 

그렇게 싫으면 한국여자 만나지 말고 너네가 좋아하는 외국 애들 만나라긔. 걔네가 너넬 좋아할지 장담은 못하겠다만....

 

대부분 보면 얼굴도 썩어 문드러진 것들이 이러더라긔. 여자 사귀고는 싶은데 못 사귀니까 열폭으로 시작하는 거긔

 

점점 한국 남자들은 여자 잡아먹는 <식인남>이 되어가는 거 같긔.

 

지들 말론 일본처럼 한국남자 초식남 될 거다 여자들 그때가서 후회하지 말라고 꼴깝 떨던데ㅋㅋ

 

지랄마시구요~~ 초식식남은 무슨ㅋ 염병들 진짜ㅋㅋ 되려 한국 여자들이 남성 기피하는 초식녀가 되가긔.

 

차라리 진짜 여자들한테 관심 딱 끊고 여자 욕 안하는 온순한 초식남이 되면 얼마나 좋을까? 오히려 그 반대로 가고 있으니ㅉㅉ

 

날이 갈수록 끝을 모르고 여자욕에 온갖 조작질 날조에 미친 개마냥 부들부들 떨면서 입에 개거품 무는 꼴이 공포스럽기까지 하긔.

 

제발 초식남 되라긔. 이렇게 빌게요. 감사합니다.

 

찌질이들... 옛날과는 다르게 여자가 대학도 잘가고 회사도 좋은데 가고 지들보다 잘 나가니까 이 사회가 맘에 안들어 미치겠나보긔

 

무조건 아들이라고 남자라고 다 떠받들어주던 시대가 아니니 아무 것도 내세울 거 없는 찌질한 남자들은

 

점점 더 저렇게 여자한테 열폭하게 되나보긔 하지만 앞으로 여자들은 더 똑똑하고 잘나질텐데

 

남자란 거 빼곤 아무것도 없는 저 찌질이들은 점점 더 사회 부적응자가 되어갈 거고

 

결국 그 화풀이를 자기보다 훨씬 잘난 여자들을 싸잡아 비난하면서 풀어가겠지. 인생이 참 불쌍하긔 ㅋㅋ

 

너무 싫긔 진짜... 저런 페이지 운영하는 여성 혐오자들도 싫고 그 여성 혐오자들한테 사랑받고 싶어서

 

난 달라^^난 개념 있어^^ 하며 여자 마초 짓하는 여자들도 싫긔..

 

저들이 말하는 개념이란 게 대관절 어디서 배워먹은 건지도 모르겠긔. 여성인권 존트 백스텝 밟고 있긔


 

인터넷이 발달하니까 저런 볏신들이 이제야 보이는 거지 잘 생각해보면 항상 저런 새끼들은 항상 주위에 존재하긔

 

사회에서 능력 없어서 나가면 맨날 무시 당하니까 집에 와서 밥상 엎고 집안에서만 큰 소리치며 가족들만 괴롭히는 남자들...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젊고 힘 쎄보이는 남자한테는 말도 못붙이면서 젊은 여자한테만 자리 양보하라고 큰 소리치는 할아버지들..

 

나가면 사회의 찌질이고 심지어 집에서도 무시 당하면서 키보드만 잡으면 여자를 까면서 무시당한 분노를 푸는 무리들 다 같은 사회의 진짜 루저들이긔

 

저런 루저들 항상 있었고 전 세대에 걸쳐 존재하긔. 진짜 깽판치는 할배들 하며... 인터넷이란 게 있어서 이제 그게 드러나 보일 뿐.

 

원래부터 있었는데 옛날에는 오프라인에서만 만나니까 그나마 나았다면 이젠 오프라인 온라인 다 마주해야 되니까 빡치는 거같긔...

 

저들은 그저 사회에서 자기 자리 뺏길까 전전긍긍하고 밀려나서 괜히 여자한테 화풀이하는 얘들이긔

 

어렸을 땐 아들이라고 우쭈쭈 세계 제일로 떠받들고 컸는데 막상 커서 사회에 나가보니 현실은 그저 루저 찌질이라

 

자기보다 약자라고 생각되는 사람들한테 저러는 거긔 진짜 능력있고 괜찮은 남자들은 여자를 두려워하지 않긔..

 

실제로 보면 자존감 높고 인성바른 애들은 여자를 이성으로 보지 혐오의 대상으로 안보긔

 

그냥 그렇게 살라긔 평생 그런 열등감 가지고... 오프라인에서도 티 좀 내주길 제발 !!!!!!!!!!

 

사귀기 전에는 멀쩡한척 하다가 갑자기 저렇게 본색 드러내지 말고 차라리 처음부터 병신티를 내줬으면 좋겠긔. 차단하고 병신이라고 소문 내게ㅋ

 

아 진심 데스노트 절실하긔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