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일본女 조사 '남성이 한턱 내는 것은 당연! 데이트비의 실태' (일본女는 더치패이해서 좋다는 한국남들 보긔)

음바페여친 2013. 8. 1. 02:30

 

7할의 여성이 「남성에게 데이트대를 지불하여 받고 싶다」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이, yahoo와 산케이 리빙 신문사의 사이트 「시티 리빙 Web」가 실시한 합동 앙케이트로 밝혀졌다.

 

가장 많았던 의견은 「한턱 낸다」= 「남자다움」이라고 평가하고 있는 것으로, 한턱 내지 않는 남성을 「남자답지 못하다」라고 간주라고 있는 것 같다.


「한턱 내지 않는 남성을 어떻게 생각해?」의 질문에는, 6할의 여성이 「신경 쓰인다」라고 회답.「자신이 특별한 여자는 아니라고 느낀다」라고 한 의견도 있어, 「한턱냄」을 호의의 바로미터로 파악하고 있는 소리가 눈에 띄었다.


.

산케이 http://sankei.jp.msn.com/life/news/130214/trd13021420130016-n1.htm






항상 울나라 여자들 욕할 때 나오는 소리가 일본녀들은 데이트비 반반 하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한다는건데

실상은 이럼 ㅋㅋ 김치녀 스시녀 해가면서 방송에까지 이런 내용으로 비교하는 거 진짜 얼척없긔. 

세계에서 브랜드 명품 젤 좋아하는게 일본여자들이긔.

 

 

 

 

 





더치페이
 문화 


김치녀: 밥좃나게 처먹고 커피한잔사면 개념녀 


스시녀: 5:5 더치페이 하는건 기본중의 기본




네이버에서 검색하니 관련글들 어마어마하긔 


 



1. 군대애기를할때:

 

 

스시녀: 초롱초롱한 눈으로 얼마나 군대가힘들었을까 남자답다고 칭찬해주고

           사랑스러운 눈으로 열중에서 군대애기를 들어준다

 

 

김치녀: 더럽고 냄새나는 군대애기한다고 인상쓰면서 도중에 말끊어버리고 짜증을낸다 .

 

 

 


 

2. 선물을했을때

 

 

스시녀: 조그만 선물에도 감동을 느끼고 눈물을 흘리며 자신을 위해주는 남자에게 사랑을 느낀다

 

 

김치녀: 일단 선물받으면 고마운척하지만 명품백이나 귀금속이 아닌걸 확인하고 이남자가 나를 만만히 보나?

           라고 생각하면서 짜증을낸다.

 

 

 

 

3. 생리할때

 

스시녀: 가능한한 컨디션이안좋을때는 남자를 만나지않거나 만나더라도 최선을 다해 남성을 배려한다

 

 

김치녀: 생리하는게 무슨 대단한것마냥 온갖 짜증을내고 지랄 염병을한다

           남자가 그런것을 다 받아줘야한다고 생각한다

 

 

 

 

 

4. 밥을먹을때

 

스시녀: 그 어떤곳이라도 사랑하는 남자와 같이먹을수있어서 좋다.

 

 

김치녀: 빕스나 고급 서양레스토랑같은곳을 가야 진짜 데이트인줄 착각하고 김밥천국같은곳 데려가면 남자를

          쓰레기처럼 취급한다


 

 

 

 

5. 결혼후 아침식사 [ 전업주부인경우]

 

 

스시녀: 일찍 일어나서 앞치마를 두르고 사랑하는 남편을위해 맛있는 아침식사를 준비해준다

 

 

김치녀: 늦게 처일어나서 대충 빵에다 잼발라처먹으라고하고 전업주부주제에 지가 밥차려주는것이

엄청난일인마냥 지랄을해댄다

 

 

 

 

 

6. 신혼여행 결혼비용

 

 

스시녀: 그런것 중요하지않다 결혼식과 신혼여행은 최대한 간소하게해서 결혼한이후 행복한 가정을위한 노력을한다

 

 

김치녀: 고급 웨딩드레스와 외국에 초호화 신혼여행을 해야한다 그래야 쪽팔리지않다

           결혼은 남들눈을의식해서 하는것이기 때문이다.

 


 

 

 

7. 남자한테 밥을얻어먹었거나 신세를 졌을때

 

 

스시녀: 항상 남한테 얻어먹었으면 언젠가는 내가 보답해야하고 그 고마움을 잊지않는다

 

 

김치녀: 남자가 여자를 배려하고 돈을 내주는것은 당연한것이다.

          서양남자의[영화를보고] 매너를 따라가려면 한국남자는 멀었다.

 

 

 

 

 

8. ㅅㅅ할때

 

스시녀: 어떻게하면 이 남성이 즐거울수있을까에대한 고민을한다. 사랑하는 남자와의 육체적 교감을 중요시한다.

 

 

김치녀: 나무토막처럼 굳어가지고 남자가 ㅅㅅ도 제대로못한다고 인상을쓰면서 구박을한다

 


 

 

 

9. 자녀가 공공시절에서 말썽을피울때

 

 

스시녀: 버릇없는 자신의 아이를 호되게혼내고 주위사람들에게 몇번이고 사과를하게 시킨다

 

 

김치녀: 내 아들이 저렇게 천방지축 뛰어노는게 흐뭇하다 누가 훈계라도하면 왜 애 기죽이냐고 화를내면서

          윽박 지른다.

 

 

 

 

 

10. 목욕탕에서

 

 

스시녀: 같은여자여도 자신의몸을 보여주는것을 조금부끄러워하고 남에게 피해를 안주려고 조심스럽게 행동한다

 

 

김치녀: 대놓고 다리벌리고 시끄럽게 다른아줌마들이랑 떠든다 목욕탕 수건이나 비누를 가져가고 빨래를하고

           온갖추태를 다부린다.

 




 

네이버에 스시녀 김치녀 치니 ㅋㅋ 아주 가관이긔..










--------------------------------------------------------------------------------------------------------------


저 말하는 한국 남자들은 이런 기사 봐도 못본척 할 것 같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듣고 싶은 것만 듣고 보고 싶은 것만 보니까... 출처도 없는 글 짜집기해서 지어내며 자위나 하겠지 머;;

진짜 웃기고 있다긔 일본가면 적어도 결혼식 두번은 해야 되는데.. ㅋㅋㅋㅋ 일단 일본여자랑 데이트하는 것도 ㅋㅋㅋㅋ

한달에 한 두번 정도로 만나기도 힘들텐데 웃기넼ㅋㅋ 진짜 뭘 잘못 알아도 단단히 잘못 알고 있다긔 ㅋㅋ

일본여자들은 결혼하면 바로 일 그만 둬버리는게 당연시 되고 한국여자들 처럼 시댁 챙기는 일 일절 없고

그런데 야동만 존나 쳐봐서 환상에 빠져있는 듯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건 몰라도 선물과 결혼식 얘기만 봐도 한참 잘못 생각하고 있구랴 ㅉㅉ

열쇠고리 하나를 사도 명품을 해줘야 뒷말 안나오는 게 바로 일본 여자들이다.

우리나라 남자들 왜 이렇게 일본녀 환상이 많긔?ㅋㅋㅋㅋ 일본 녀성 한번 본 적 없으니 저러지 야동만 보고 ㅉㅉ


아니 그토록 좋아하는 일본 만화만 봐도 환상 다 깨질텐데 어떻게 김치녀 스시녀같은 즈질 글이 돌아다닐 수 있냐긔

병신들 명품에 관한 트렌드와 보급화에 앞장 선 게 바로 일본여자들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남자가 뭘 몰라서 그러나본데 서양남자 밝히고 명품 사모으는 자 원조가 일본여자들 이긔 ㅋㅋㅋㅋ

 

헌데 그걸 한국여자에게 듸짚어 씌우고 한국여자 욕하고 일본여자 찬양하는 게 기가차긔


90년대부터 지금까지 만화 드라마 영화만 봐도 당연시되는 문화던데

쇼프로 런던하츠 같은 거만 봐도 남자 왜 저렇게 호구같이 갖다 치나 싶을 정도로 여자한테 까르티에니 티파니니

일해서 번돈 탈탈 털어서 선물하고 자기 만나 주는 거 황송해하다가 다 털리고 차이는게 부지기수더만 ㅋㅋㅋㅋ

 

결혼해도 시댁살이 안하고 일 그만두고 남편 외벌이 하는건 당연하며 황혼이혼 당해서 위자료 뜯기는 거 엄청 많은데

야동만 존트 봐서 뭘 모르나 봐~ㅋㅋㅋㅋㅋㅋ 황혼이혼이란 말 자체도 일본에서 먼저 건너온 거긔

얘네는 야동을 너무 많이 본 것 같음... 명품하면 일본 여자들인데.. 으이구 별ㅡㅡ....

결혼식도 해외 특히 하와이에서 많이들 한다... 능력되면 일본여자랑 결혼해서 함 살아보던가 ㅡㅡ

한국 여자에겐 열등감이 심한 거 같고 일본 여자에게는 망상이 심한 듯... 아주 환상속에 살고 있긔


ㅉㅉㅉ 레알 한심하긔;;; 한국에서 명품이 루이비통이었을 때 일본에선 에르메스였다 한심한 놈들아;;;
왜케 한국여자들 못까서 안달인지...

기념일엔 티파니 목걸이 까르띠에 반지 결혼하고서는 남편이 외벌이 느지막히 황혼이혼으로 위자료 냠냠... 일본여자 악명을 모르나보긔.....

일본은 명품문화 규모랑 틀 자체가 다르긔 상상초월 ㅋㅋㅋㅋㅋㅋ 뭘 알고나 저러긔????

결혼식 초호화판으로 하는게 일본에서 넘어온건디.. 스튜디오 사진 이런 거 첨에 시작이 어디서 된건데.

요샌 아예 해외 가서 결혼식 하는 것도 유행이더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만화나 드라마 같은 거 보면 진짜 여자들 대놓고 명품 밝히고 남자 재고 따지고 이러는데..;;

OL들 나오는 드라마나 만화 보면 특히 그러긔.. 그래도 일본에선 뭐 여자들 갖고 된장녀니 이런 말 전혀 없더라긔.

OL 비주얼족이나 미녀는 괴로워 뭐 이런 부류의 여성 중심 만화 보면 진짜 명품 엄청 밝히긔;;

서양 어느 나라를 가도 첫 데이트는 남자가 다 내는게 관례처럼 되어있긔...

본인이 구애하는 과정에서 못할 게 어디 있겠냐긔. 아쉬운 사람이 우물 파는 거지..
 
한국남자들이 하도 서양드립 치면서 더치페이 더치페이 해서 가끔 올라오는 글들 중

진짜 외국도 다 더치냐 질문 올라오면 대부분 아니라고 첫데이트에 남자가 다 내는건 기본이고 칼같이 5:5 부담하는 나라도 없대긔

어느나라고 데이트 비용은 주로 남자가 부담하던데 심지어 동물들도 먼저 집 지어주고 먹을 거 사다 주면서 구애하거늘......

성매매 하는게 본능, 짧은 치마 입은 여자 추행하는 것도 본능, 본능이라는 말 그렇게 좋아하고

원시시대 구석기시대 까지 올라가며 태초부터 있었다는 창녀 직업과 성매매는 옹호하면서

 

수컷이 암컷에게 먼저 구애하고 정성을 쏟는게 짝짓기 세계의 법칙이자 진리 이거늘... 여기에는 왜 본능 드립을 안하는 거긔 잉?

근데 진짜 일본애들 무서울정 도로 더치페이하긔... 인간미가 없긔ㅋㅋ....

근데 일본여자들이 한국남자 좋아하는건 한국남자는 다 사주고 표현을 더 많이 해서라긔 이것들아ㅋㅋㅋㅋ

게다가 참고 사는 것 같아보여도 일본녀들 황혼 이혼률 ㅎㄷㄷㄷ인 거 모르나... 위자료 감당 되겠음??

일본 여자들한테 뒤통수를 후려 맞아봐야 정신을 차리지 일베 종자들아

일본여자랑 결혼해서 등골 빠져봐야 정신 차리지

일본여자라고는 애니메이션이랑 야동으로 밖에 못 본 남자들이 꼭 일본여자 찬양하긔.

한국여자는 자기를 거들떠도 안 보는 현실에 존재하는 나쁜여자인데, 일본여자는 자기가 만나기만 하면 자기한테 매달릴 것 같은 망상 속 착한여자임 ㅋㅋㅋㅋ

목욕탕은 대체 어찌 아는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동에서 일본여자 목욕탕 컨셉 보고 상상으로 찌그렸나보긔 ㅋㅋㅋㅋ 야동에서 좀 나오라긔 그건 현실이 아니닭...

 

그냥 야동 때문에 일본여자가 좋은 거라고 해라

한국 남자들 사실을 왜곡하고 조작해서 까는 거 보면 아주 쪽바리 섬녀들이랑 천생연분이긔


일본여자랑 결혼하면 되겠네ㅋ 우리는 똥차 좀 걸러내고 좋긔ㅋㅋㅋㅋ

그냥 일본여자들 만나서 평생 영원히 살았으면 좋겠긔. 한국 여자들한테 열폭하지 말그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일본녀가 좋음 일본녀랑 결혼들 하시긔

그렇게 좋으면 제발 만나서 결혼하라긔 죄없는 한국여자 만나서 고생 시키지 말고.. 진심이긔

김치남 여러분들 제발 스시녀랑 결혼하세요 김치년들은 김치남님들이 스시녀를 만나든 짱깨녀를 만나든 관심이 없답니다;;;

제발 입만 나불대지 말고 실천을 해주세요;;;
방사능녀랑 방사능국에서 사시구랴

제발 일본여자랑 결혼하라긔~ 저런 생각 가진 남자는 원빈이라도 안 만나긔

어쩌겠어 열등감이 머리 꼭대기까지 차있는 걸 본인들은 그걸 티 안내고 싶어서 논리적인척 빙빙 돌려가며 말하지만

본인과 같은 부류의 남자들 빼고 나머지 눈엔 다 보이긔 열등감에 아등바등 하는게.

같은 남자들도 그런 부류 한심하게 보는 남자들 많긔 ㅋㅋㅋㅋㅋ

그냥 그런 인생들이 애잔하고 불쌍할 뿐... 왜 그렇게 피곤하게 사는지 모르겠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애잔할 뿐..... 그렇게 쭉~ 살다 가쇼~

일본여자한테 망상 품고 있는 것들은 일본여자랑 꼭 결혼하게 쓰레기는 좀 치우자긔

어차피 한국여자랑 결혼해봤자 네이트판에나 올라온 거지같은 남편만 한 명 늘테니

그런 것들은 되려 망상 유지하게 해줘서 꼭 일본여자랑 결혼하게 밀어줘야 하긔ㅋㅋㅋㅋㅋ

일본 여자 좋다는 새끼들은 일본가서 일본여자랑 살라긔 그럼 괜찮은 남자 추려질 듯

어디 여자도 한 번 제대로 못사겨 본 놈들이 한국여자 어쩌고 저쩌고 열폭하면서 욕하는 거 보면 진짜 애잔하기 그지 없긔..

한국남들 한국여자 욕하지 말고 그냥 일본가서 일본여자랑 결혼했으면... 일본녀 사귀다가 실컷 털려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녀 운운하는 놈들은 다 일본으로 꺼지시긔 기념일날 티파니 반지 까르띠에 손목시계 페라가모 구두 에르메스 가방 안사준다고

천하의 소심남 남자답지 못한 남자 취급을 당해봐야 그렇구나.. 싶을 거야?


제발 일본 여자랑 만나라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언어는 통하기는 할까 싶긔

일본애들이랑 친구먹음 절대 그 소리 못할텐데 만나보지도 못하고 어디서 환상에 빠져가지고 야동도 작작보고 외국을 나가세요 그리고 눈을 떠.


김치녀든 스시녀든 여자를 만나본 적이 없으니 알턱이 없겠지 이 븅신들아 여자 깔 시간에 정신개조나 해라 ㅉㅉ

 

이 얘기 남초사이트에 너~~~무 많아서 짜증나긔 포털뉴스를 볼래도 댓글이 개판이라 진짜 포털을 뒤집어 엎고 싶을 정도긔

여자들도 앞으로 참지 말고 댓글달기 운동하면 좋겠다긔

진짜 이런말 계속하다 봄 진짠 줄 알긔. 일본 속담에도 있지 않냐긔 계속 우기면 거짓도 진짜가 된다......